실시간 뉴스



하스스톤 '챔피언을 선택하세요!' 이벤트 시작


'2016 하스스톤 월드 챔피언십'의 우승 후보를 예상하는 이벤트

[박준영기자]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첫 스마트폰 게임 '하스스톤: 워크래프트의 영웅들(이하 하스스톤)에서 '챔피언을 선택하세요!' 이벤트를 21일부터 시작한다.

이번 이벤트는 '블리즈컨 2016'에서 열리는 '2016 하스스톤 월드 챔피언십'에서 월드 챔피언의 명예를 놓고 격돌할 각 지역 대표 16명의 선수를 응원하기 위해 마련된 것이다.

대회 우승 후보를 예상하고 선물을 받는 이번 이벤트는 21일부터 26일까지, 11월1일부터 11월4일까지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이벤트에 참여하고자 하는 이용자는 이벤트 페이지에 방문해 투표 기간 대회 우승자를 예상, 해당 선수에게 투표하면 된다.

투표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 하나의 '대 마상시합 카드 팩'을 제공하며 본인이 투표한 선수가 승리할 때마다 '대 마상시합 카드 팩'을 받을 수 있다. 선수의 성적에 따라 최대 6개의 카드 팩을 받는 것이 가능하다.

투표 기간에 한번 선수를 선택하면 변경할 수 없으며 카드 팩은 '블리즈컨 2016' 이후 1주일 뒤에 지급된다.

'하스스톤 월드 챔피언십'은 세계에서 가장 규모가 큰 하스스톤 대회로, 총 100만 달러의 상금과 월드 챔피언의 칭호를 차지하기 위해 세계 각 지역 대표 16명이 대결을 펼친다. 올해 대회에 한국에서는 '핸섬가이' 강일묵 선수와 '따효니' 박상현 선수가 참가한다.

박준영기자 sicros@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하스스톤 '챔피언을 선택하세요!' 이벤트 시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