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기아자동차, 서프라이즈 위크엔드 개최


'2030' 고객 대상…자동차 테마로 한 다양한 문화 프로그램 마련

[이영은기자] 기아자동차가 '기아 서프라이즈 위크엔드 2016'을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올해로 4회째를 맞는 기아 서프라이즈 위크엔드는 고객이 자동차, 음악, 예술 등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통해 '기아'라는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한 행사다. 올해는 오는 29일과 30일 송파구 소재 잠실 카트 체험장에서 열린다.

특히 올해 행사는 자동차에 초점을 맞춰 '오토 플레이 그라운드'라는 콘셉트 아래 2030 젊은 고객들이 자동차와 관련해 새롭고 다채로운 활동들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선착순 무료 입장으로 더 많은 고객들이 기아자동차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행사는 주간 상설프로그램(12시~저녁 19시) 야간 프로그램(저녁 19시~밤 22시)으로 구성된다. 주간 상설 프로그램은 고카트 체험과 미션 수행을 통해 경품을 받을 수 있는 ▲고카트 챌린지, 쏘울, 레이 등 기아자동차 차량 트렁크를 활용한 플리마켓 이벤트 ▲서프라이즈 마켓, 다양한 버스킹 공연 이벤트 ▲프린지 페스트, 오토 컬링, 썬루프 농구, 타이어 볼링 등 자동차를 테마로 한 다양한 게임 이벤트 ▲오토 테마게임 등 총 4가지 이벤트로 이뤄졌다.

야간 프로그램은 인기가수들이 공연을 펼치는 '서프라이즈 스테이지(29일)'와 기아차 차량 안에서 최신 영화를 즐길 수 있는 '오토시네마(29일~30일)' 등으로 구성됐다. 오토시네마는 사전 신청을 한 고객들만을 대상으로 한다.

이 외에도 '에너지 충전소', '기아 라운지', '서프라이즈 심쿵고백소' 등 이색 이벤트도 마련된다.

기아차 관계자는 "초청된 인원만 참가할 수 있었던 작년과는 달리 올해에는 누구나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축제로 기아 서프라이즈 위크엔드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더 많은 고객 분들이 기아 브랜드를 경험하게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영은기자 eun0614@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기아자동차, 서프라이즈 위크엔드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