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현대홈쇼핑, 스포츠 브랜드 '코라코르' 론칭


30~40대 女 고객 타깃…세련되면서 편안한 활동성 강조

[장유미기자] 현대홈쇼핑이 17일 밤 7시 35분부터 130분에 걸쳐 신규 스포츠캐주얼 브랜드 '코라코르(CORACOR)'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현대홈쇼핑이 신규 론칭하는 코라코르는 심장의 뜻을 가진 이태리어인 '코르(COR)'를 연속으로 합성해 만든 브랜드로, 세련되면서도 특유의 스포티한 감성을 추구한다. 메인 타겟층은 30~40대 여성 고객이며 편안한 활동성을 강조한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올해 스포티즘이 패션업계의 메인 화두로 떠오르면서 스포츠 요소를 가미한 브랜드인 '코라코르'를 론칭하게 됐다"며 "특히 브랜드 전속 모델 최여진이 직접 방송에 출연할 예정으로, 댄스 스포츠 선수이자 다수의 예능프로그램을 통해 이름을 알린 박지우 씨가 함께 호흡을 맞출 예정"이라고 밝혔다.

현대홈쇼핑은 이번 론칭 방송에서 보온성과 활동성을 모두 고려한 맨투맨 셔츠 4종, 기모 니트 5종, 다운코트 등 총 3개 아이템을 선보일 예정이다.

현대홈쇼핑 정수영 아동레포츠팀장은 "영캐릭터와 수입 컨템포러리존 사이의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새롭게 선보이는 코라코르는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함께 스포티한 감성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라며 "앞으로도 가격 대비 높은 퀄리티와 디자인을 제안함으로써 상품 경쟁력을 확보할 것"이라고 말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현대홈쇼핑, 스포츠 브랜드 '코라코르' 론칭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