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리소코리아, 회계·영업관리부문 신입·경력사원 채용


'2016 외국인투자기업 채용박람회' 통해 17일부터 18일까지 진행

[강민경기자] 디지털 인쇄기기업체 리소코리아(대표 토미야마 후미야)는 17일부터 18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6 외국인투자기업 채용박람회'를 통해 신입 및 경력 사원을 채용한다고 17일 발표했다.

모집 부문은 회계 및 영업관리 2개 분야로, 지원 자격은 해외 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전문학사 이상의 소유자다. 직무에 대한 열정과 기본 지식을 겸비한 인재를 우대한다.

리소코리아의 본사인 일본 리소과학공업주식회사는 1946년 설립돼 도쿄증권거래소에 상장돼 있으며, 24개의 해외 자회사 및 3천500여명의 직원을 보유한 기업이다.

리소는 현재 글로벌 공판인쇄 시장의 과점기업(점유율 70%)이며 전세계 180개국에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지난 2001년 설립된 리소코리아는 리소과학공업주식회사가 출자한 현지법인으로, 초고속 컬러프린터 '컴컬러(ComColor)'의 영업 확대에 주력하고 있다.

타니구치 코지 리소코리아 사장은 "리소코리아는 의사소통 능력을 갖추고 어떤 상황에서도 강한 책임감을 바탕으로 자발적으로 성취하려고 하는 의지가 강한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바라고 있다"며 "리소코리아와 함께 새로운 성공 스토리를 함께 만들어 나갈 역량 있는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강민경기자 spotligh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리소코리아, 회계·영업관리부문 신입·경력사원 채용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