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베이코리아, 자연재해 피해지역 지원 전용관 운영


농림축산식품부·aT유통공사와 손잡고 피해 지역 농산물 모아 판매

[장유미기자] 예기치 않는 태풍과 지진 피해에 중앙정부기관과 민간기업이 해당 지역의 소상공인을 위해 돕기 위해 나섰다.

14일 G마켓과 옥션, G9를 운영하는 이베이코리아는 농림축산식품부, aT유통공사와 함께 자연재해 피해지역 농산물 판매 활성화를 위한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베이코리아는 "태풍, 지진피해로 인해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해당 지역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긴급하게 이번 전용관을 준비했다"며 "해당 지역 상품 소비를 통해 자연재해지역 경제에 보탬이 될 수 있어 큰 호응이 있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이베이코리아는 이번 기회에 할인 혜택 지원은 물론 6차산업, 마을기업, 사회적기업 등 지역의 우수한 농가와 상품을 대상으로 대학생 SNS 투어단 등 전 국민과 함께 희망의 응원메시지 알리기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또 이베이코리아는 고객들이 클릭만으로 함께 기부에 동참할 수 있도록 했다. 고객들은 오는 21일까지 G마켓 기획전 내 '따뜻한 후원 함께하기' 버튼을 누르면 클릭당 100원이 모금된다. 고객은 클릭만 하면 이베이코리아가 자연재해 피해 지역에 이베이코리아의 기금으로 기부하는 형태다.

이베이코리아 전략영업부문 박기웅 전무는 "지진으로 피해를 입은 지역 경제에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고자 온라인쇼핑 특성을 살려 해당 지역 상품들의 판매 촉진을 위한 기획전을 기획하게 됐다"며 "해당 지역의 우수한 상품을 선보이는 데다 착한 소비를 할 수 있어 의미 있고 클릭만으로도 기부에 참여할 수 있는 만큼 고객들의 많은 호응이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베이코리아, 자연재해 피해지역 지원 전용관 운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