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세븐일레븐 "日 정통 라멘 드시러 오세요~"


업계 최초로 日 생라면 전문점 '히노아지'와 손잡고 제품 출시

[장유미기자]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일본 정통 라멘을 업계 최초로 선보인다.

6일 세븐일레븐은 일본식 생라면 전문점인 '이노아지'와 브랜드 제휴를 맺고 'PB)히노아지돈코츠라멘', 'PB)히노아지카라미소라멘' 등 일본 정통 라멘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PB)히노아지돈코츠라멘은 돼지 사골과 마늘 퓨레로 우려낸 육수를 사용해 구수하고 진한 국물을, PB)히노아지카라미소라멘은 돼지 사골 육수와 닭 육수에 칼칼한 미소된장을 넣어 칼칼하고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다. 특히 기름에 튀기지 않은 생면을 사용해 쫄깃한 면발이 특징이다.

세븐일레븐은 PB)히노아지라멘 출시를 기념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이달 말까지 PB)옹달샘물500ml를 무료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한편 세븐일레븐에 따르면 날씨가 쌀쌀해지는 9월 중순부터 따뜻한 상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따뜻한 국물 상품인 냉장면 판매가 증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 9월 19일부터 10월 5일까지 우동, 칼국수 등 냉장면 상품은 전월 동기 대비 21.7% 증가했다.

세븐일레븐 신선팀 담당 김다솜 상품기획자는 "냉장면 관련 상품은 동절기에 가장 인기가 높지만 주로 우동 위주의 상품이였다"며 "가깝고 편리한 편의점에서 일본 전통 라멘을 맛볼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세븐일레븐 "日 정통 라멘 드시러 오세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