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볼보코리아, '더 뉴 S90' 여의도 IFC몰·코엑스에 전시


팝업 쇼케이스 진행…예약 구매 상담도 진행

[이영은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새로운 플래그십 세단 '더 뉴 S90'를 국내 고객들에게 선보이기 위해 오는 26일까지 여의도 IFC몰과 삼성동 코엑스 메가박스에서 '더 뉴 S90 팝업 쇼케이스'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지난달 26일 출시된 더 뉴 S90는 일명 '스웨디시 젠틀맨'으로 불리는 차량으로, 국내 시장 스테디셀러인 S80 출시 이후 볼보가 10년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플래그십 세단이다.

이번 쇼케이스는 1차와 2차로 나눠서 진행되며, 오는 11일까지는 IFC몰에서, 12일부터 26일까지는 코엑스 메가박스에서 열린다.

현장에는 볼보자동차 공식 전시장의 영업사원이 상주해 더 뉴 S90의 예약 구매 상담을 도울 예정이다. 팝업 쇼케이스 운영시간은 오전 9시 30분부터 밤 9시 30분까지이며, 주중과 주말에 상관없이 상시 운영된다.

볼보코리아 관계자는 "더 뉴 S90는 새로워진 볼보를 상징하는 두 번째 플래그십 모델로 '스웨디시 젠틀맨(Swedish Gentleman)' 콘셉트를 지향한다"면서 "지난 1월 미국 디트로이트 모터쇼에서 대중에 첫 공개된 이후, 약 8개월 만에 국내 시장에 상륙한 볼보코리아의 핵심 전략 모델 중 하나"라고 강조했다.

한편 볼보코리아는 팝업 쇼케이스 기간 현장을 방문해 차량을 관람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6일까지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남해 사우스케이프 숙박권과 바워스&윌킨스 무선 스피커, 헤드폰, 더 뉴 S90의 미니카 등을 증정한다.

이영은기자 eun0614@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볼보코리아, '더 뉴 S90' 여의도 IFC몰·코엑스에 전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