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SKB, '기가인터넷+Btv 프라임' 결합 할인 출시


프리미엄 상품 결합하면 통신요금이 추가로 절약할 수 있어

[민혜정기자] SK브로드밴드는 기가인터넷 출시 2주년을 기념해 기가인터넷(라이트 포함)상품과 B tv 프라임(또는 프라임캐치온)을 동시 사용하는 고객에게 추가 할인을 제공하는 '핵심요금제 결합할인'을 출시한다고 4일 발표했다.

핵심요금제 결합할인은 최대 1G급의 빠른 속도의 기가인터넷(3년 약정, 홈결합 기준 3만원)과 B tv 전 채널인 200채널을 제공하는 B tv 프라임(3년 약정,홈결합 기준 1만4천000원)을 함께 사용할 경우, 기가인터넷과 B tv 기본료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요금제다.

3년 약정으로 결합 시 인터넷과 B tv 기본료 각 1천 원 씩, 총 2천 원 할인을 기존 할인에 더하여 추가로 받을 수 있다.

기가인터넷과 B tv 스마트plus(3년 약정 기준 1만 2,000원, 166개 채널)을 사용 중인 고객이 B tv 프라임으로 요금제를 변경한 뒤 '핵심요금제 결합할인'을 결합하게 되면, 기존과 동일한 요금으로 24개 채널을 추가로 시청할 수 있게 된다.

신규 고객뿐 아니라 기존 고객도 핵심요금제 결합할인 이용이 가능해, 기존 SK브로드밴드의 결합상품인 홈 결합상품과 TB끼리 온가족프리에 가입한 고객도 '핵심요금제 결합할인'을 가입하게 될 경우, 추가 2천원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안원규 SK브로드밴드 마케팅기획본부장은 "기가인터넷 중심으로 변화하는 환경에서 '핵심요금제 결합할인' 출시로 고객의 통신요금 절감과 함께 기가인터넷 저변확대를 통한 IT통신 강국으로의 발전에 기여하겠다"고 강조했다.

민혜정기자 hye555@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SKB, '기가인터넷+Btv 프라임' 결합 할인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