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파수닷컴, 2016년도 하반기 신입사원 공채 실시


내달 4일부터 2주간 서류 접수…해외 대학서 채용 설명회 진행

[성지은기자] 파수닷컴이 2016년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 서류접수는 내달 4일부터 16일까지 2주간 진행된다.

올해 하반기 공채 모집에서는 제품·서비스 기획, 소프트웨어(SW)개발, 엔지니어, 컨설팅 등을 포함하는 'IT 프로페셔널(IT Professional)'과 사업·영업 기획, 마케팅, 영업 등을 포괄하는 '버서틸리스트(Versatilist) 직군을 대상으로 20여 명을 채용한다.

파수닷컴 관계자는 "이번에 자기소개서 문항을 '왜 파수인가(Why Fasoo)', '왜 이 직군을 선택했는가(Why This Position)', '왜 당신을 채용해야 하는가(Why Me)' 세 가지로 간소화했다"면서 "자신의 능력이나 경험들이 지원하고자 하는 직무 수행에 어떤 도움이 되는지 진솔하고 차별화되게 작성하는 것이 핵심"이라고 설명했다.

박정훈 파수닷컴 상무는 "SW 파워 강국으로 성장하기 위한 첫걸음은 인재 발굴"이라면서 "여러 가지 변화에 대해 창의적인 태도로 문제를 바라볼 수 있는 인재들이 많이 지원해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파수닷컴은 해외 우수 인재 확보에도 적극적으로 나선다. 지난 2012년부터 미주 지역의 주요 대학을 중심으로 채용 설명회를 진행한 바 있다. 올해는 내달 3일부터 일주일간 카네기멜론 대학교, 펜실베이니아 주립대학교, 조지워싱턴 대학교, 럿거스 대학교, 코네티컷 대학교, 시러큐스 대학교에서 채용 설명회를 진행한다.

2016년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파수닷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재개발실을 통한 문의 또한 가능하다.

성지은기자 buildcastl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파수닷컴, 2016년도 하반기 신입사원 공채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