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빅뱅, 새 앨범 연내 발표…"비밀리에 녹음 거의 마쳐"


빅뱅 승리, 새 앨범 임박 소식 알려

[이미영기자] 빅뱅의 새 앨범 발표가 임박했다.

빅뱅의 승리는 지난 28일 네이버 V LIVE+ '여보세요 승리세요' 방송에서 빅뱅의 새 앨범 계획을 언급했다.

승리는 "빅뱅 신곡이 드디어 곧 나온다. 일정은 제가 정확하게 말씀드릴 수 없지만 빅뱅의 아주 좋은 신곡을 여러분들에게 곧 공개할 예정이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승리는 "멤버들과 비밀리에 녹음을 거의 마쳤다"라며 "제가 말씀 드리고 싶은 것은 노래 정말 좋다"고 밝혀 기대를 높였다.

태양은 지난 8월 데뷔 10주년 기자회견에서 앨범이 늦어지는 이유에 대해 "메이드('M' 'A' 'D' 'E') 앨범이 너무 큰 사랑을 받은 것 같아 싱글에 버금가는 좋은 곡을 만들고자 노력하다 보니 조금씩 늦어지는 것 같다"고 밝혀 새 앨범에 대한 큰 기대와 노력을 하고 있음을 전한 바 있다.

YG 측은 "빅뱅 멤버들은 연내 앨범 발표를 위해 바쁜 해외 스케줄 중에도 틈틈이 앨범 준비를 해오고 있었으며, 최근에는 매일 YG 사옥 스튜디오에 모여 앨범 준비 막판 스퍼트를 내고 있다"라고 전했다.

빅뱅은 올해 데뷔 10주년을 맞아 영화, 전시회, 콘서트 등 다양한 이벤트로 팬들과 만나고 있다. 빅뱅 10주년 이벤트 중 최고의 선물이 될 새 앨범을 어떤 음악으로 채워서 돌아올지 귀추가 주목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빅뱅, 새 앨범 연내 발표…"비밀리에 녹음 거의 마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