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샤이니, 10월 5일 정규 5집 발매…90년대 복고 싣고


타이틀곡 '1 of 1', 뉴잭스윙 장르 재해석

[이미영기자] 그룹 샤이니가 10월 5일 정규 5집으로 컴백한다.

샤이니는 오는 10월 5일 0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정규 5집 '1 of 1'(원 오브 원)에 수록된 9곡 전곡 음원을 공개한다.

이번 타이틀 곡 '1 of 1'은 90년대를 풍미한 뉴잭스윙 장르의 곡으로, 펑키한 리듬과 부드러운 R&B 선율의 조화가 인상적이다. 레트로한 느낌을 샤이니만의 세련된 감성으로 해석해 듣는 이를 매료시킴은 물론 가사에는 한 여자에게 '오직 하나뿐인 사랑'을 전한다는 내용을 담았다.

이날 샤이니 인스타그램을 통해 신곡 일부도 공개됐다.

샤이니의 멤버들이 음성으로 직접 이번 앨범 수록곡을 추천하는 'SHINee’s Pick! – 이 노래 어때?'의 온유 콘텐츠를 오픈한 것. 온유가 수록곡 '투명 우산 (Don't Let Me Go)'을 소개하고 음원 일부를 공개해 이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90년대 라디오 방송을 연상시키는 사운드와 독특한 분위기로 좋은 반응을 얻었으며, 29일 또다른 콘텐츠가 공개된다.

더불어 샤이니는 이날 0시 및 오전 10시, 공식 홈페이지에 새로운 모습으로 변신한 티저 이미지를 게재, 정규 5집 활동으로 보여줄 샤이니의 색다른 매력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한편, 샤이니의 정규 5집 '1 of 1'은 10월 5일 온, 오프라인에서 발매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샤이니, 10월 5일 정규 5집 발매…90년대 복고 싣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