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홍진경, '슬램덩크' 4th 꿈 계주…'홍진경쇼' 프로젝트 가동


깜짝 놀랄 만한 멘토 등장 예고

[김양수기자] 방송인 홍진경이 '언니들의 슬램덩크' 네번째 꿈 계주로 나선다.

KBS 2TV '언니들의 슬램덩크'(연출 박인석) 20회에서는 아버지와의 행복한 시간을 보낸 제시에 이어 네 번째 꿈 계주로 홍진경이 발탁돼 기상천외한 '홍진경 쇼' 프로젝트를 가동시킬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홍진경은 네 번째 꿈 계주 주인공으로 발탁됐다.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는 홍진경의 '윗도리 실종 패션'은 범상치 않은 꿈 프로젝트의 탄생을 예고했다. 멤버들의 기대 속 공개 된 홍진경의 꿈은 바로 '홍진경 쇼'. 이날 홍진경은 우여곡절 많았던 자신의 감춰뒀던 이야기와 함께 '홍진경 쇼'를 꿈꾸게 된 사연을 깜짝 고백했다.

이에 김숙-라미란-민효린-제시는 적극적인 동참 의지를 불태우며 지원 사격에 나섰고 곧바로 멘토 섭외 작전에 돌입했다. 멘토 섭외 과정에서는 깜짝 놀랄 인물이 등장해 '홍진경 쇼'에 대해 예상치 못한 기대평과 조언을 쏟아냈다는 후문.

'언니들의 슬램덩크' 제작진은 "네 번째 꿈 계주로 발탁된 홍진경은 '홍진경 쇼'에 뜨거운 열정을 보이며 촬영에 모든 에너지를 쏟고 있다. 평소에도 예측 불허한 예능감으로 웃음을 주는 멤버인 만큼 어떤 '홍진경 쇼'를 탄생시킬 지 기대가 된다. 새로운 꿈 도전에 나설 홍진경과 멤버들에게 애정 어린 관심과 응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언니들의 슬램덩크’는 방송, 문화계 5인의 멤버들이 꿈에 투자하는 계모임 '꿈계'에 가입하면서 펼치는 꿈 도전기. 매주 금요일 밤 11시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홍진경, '슬램덩크' 4th 꿈 계주…'홍진경쇼' 프로젝트 가동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