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MC몽, 9월6일 정규 7집 'U.F.O' 발매…2년 만에 복귀


더블 타이틀곡 '눈물'-'널 너무 사랑해서'…전곡 작사

[이미영기자] 가수 MC몽이 2년 만에 정규 7집 'U.F.O'로 돌아온다.

29일 MC몽 소속사 드림티 엔터테인먼트 측은 "9월 6일 자정 음원사이트를 통해 MC몽 정규 7집 'U.F.O'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MC몽의 정규 7집 'U.F.O'의 더블 타이틀곡 중 첫 번째 곡 '눈물'은 작곡에 MC몽, East west가, 두 번째 타이틀곡 '널 너무 사랑해서'는 작곡에 이단옆차기, 영광의 얼굴들이 참여했다.

두 타이틀곡 모두 MC몽이 직접 작사에 참여해 특유의 재치 있는 가사와 MC몽만이 전할 수 있는 메시지를 담아 완성됐다.

MC몽은 지난 2014년 5년간의 오랜 침묵을 깨고 발표한 6집 'MISS ME OR DISS ME'가 각종 음원사이트 차트를 점령했으며, 아티스트로서 성숙한 음악적 입지를 다졌다.

이번 7집 'U.F.O'는 더블타이틀 두 곡을 포함해 12트랙으로 구성됐으며, 피처링 라인업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소속사 관계자는 "2년간 심혈을 기울여 작업한 완성도 높은 앨범이다. MC몽 특유의 재치 있는 가사와 멜로디가 매력적인 앨범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MC몽의 정규 7집 'U.F.O'는 9월 6일 자정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MC몽, 9월6일 정규 7집 'U.F.O' 발매…2년 만에 복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