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동원몰, 3천여종 정성 담은 '추석선물대전' 진행


제휴카드 10% 청구할인 및 구매금액 100만원 당 신세계상품권 3만원 증정

[유재형기자] 동원몰이 우리 민족의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아 9월 18일까지 대규모 '추석선물대전'을 마련했다.

동원F&B는 25일 동원선물세트를 비롯해 한우, 과일, 홍삼, 목욕용품, 세제 등 각종 식품선물세트와 생활용품선물세트 3천여 종으로 구성한 ‘추석선물대전’을 자사 동원몰을 통해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동원몰 측은 이번 행사를 준비하며 합리적인 가격대인 1만원 대에서 10만원 대까지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했으며, 사이트 구성은 가격별 및 카테고리별로 분류해 한층 편리함을 더했다고 설명했다.

동원몰 관계자는 "동원몰은 동원F&B가 운영하는 식품제조사 기반 온라인몰 중 방문자수가 가장 많은 쇼핑몰로 이번 추석을 맞아 '추석선물대전'은 물론이고 기존 '식품 아울렛 매장' 카테고리와 각종 기획전을 한층 더 보강했다"고 밝혔다.

또한 '밴드배송'을 통해 동원제품을 비롯해 코스트코와 주요 대형마트의 상품을 한 번에 주문할 수 있는 코너도 강화했다. 소비자는 마트를 직접 갈 필요도 없으며 마트별 온라인몰에서 각각 구매하는 번거로움을 해소했다는 장점이 있다. 제품 종류와 상관없이 한번에 배송되기에 편리하다는 게 동원몰의 설명이다.

여기에 '식품 아울렛 매장'에서는 유통기한이 임박한 유명제조사 제품들을 최대 90%까지 할인 판매한다. 식품을 구매 후 저장하지 않고 바로 소비하는 것이 목적인 소비자는 제품별 유통기한을 확인 후 구매할 수 있다.

더불어 동원몰은 요일별 각종 기획전도 이어간다. 해당 상품 구매 고객은 지정된 요일에 구매할 시 추가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연중 365일 반값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동원 샘물 4000 캠페인’ 등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한편, 이번 추석선물대전 기간 중 선물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금액 100만원 당 신세계상품권 3만원을 증정하고, KB국민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 시 10%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신규 가입 고객과 첫 구매 고객에게는 등급별로 쇼핑지원금을 500원에서 최대 4천원까지 증정하며, 두 달 만에 구매 건수 6회와 구매액 20만원 도달시 최고등급인 '레드'를 부여한다.

동원F&B 온라인사업부 강용수 상무는 “추석 기획전을 준비한 동원몰은 기존 유통사 중심의 온라인몰 시장에서 자사제품의 판매를 통해 성장기반을 마련했으며, 이후 국내외 다양한 브랜드 상품을 도입하며 성장세를 이어왔다"며, "앞으로도 1인가구를 위한 혜택을 새롭게 마련하고, 중문사이트 '동원몰 차이나'도 성장시키는 등 식품전문쇼핑몰로서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고 말했다.

유재형기자 webpoem@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동원몰, 3천여종 정성 담은 '추석선물대전'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