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주말N]'야구엔 치맥' 오븐마루치킨 동양미래대학점


고척스카이돔 인근에 위치…스포츠 경기 관람하며 치맥 즐길 수 있어

[이민정기자] 지난 2015년 개장한 국내 최초의 돔야구장인 고척스카이돔은 날씨와 상관없이 야구경기, 인기 가수의 콘서트, 공연 등 체육·문화행사를 즐길 수 있어 남녀노소 할 것 없이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다.

고척스카이돔은 서울 서남권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급부상하며 인근 상권에 활력을 불어 넣는 기폭제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이에 고척스카이돔 일대 지역 먹자골목도 신흥 핫플레이스로 떠오르며 고척스카이돔을 찾은 고객들을 만족시키기 위해 열을 올리고 있다.

오븐구이치킨 프랜차이즈 오븐마루치킨은 지난 4월 먹자골목의 중심에 오븐마루치킨 동양미래대학점을 오픈했다. 오븐마루치킨 동양미래대학점은 야구장 고척스카이돔과 동양미래대학 근처 번화가에 위치해 있어 유니폼 입은 야구팬, 치맥을 즐기려는 대학생들, 외식하러 나온 가족들의 외식장소로는 물론 연인들의 데이트장소로 각광 받는 등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이 방문하고 있다.

칙칙하고 어두운 치킨집 분위기가 아닌 내·외부 카페형의 심플한 인테리어로 오븐마루치킨만의 개성 있는 느낌을 살렸다. 매장 내 테이블은 내부 16개, 야외 6개로 들어서자마자 일렬로 늘어선 목재테이블은 매장을 넓게 보이는 효과를 줘 더욱 활기찬 분위기를 제공한다. 또한 매장 안쪽에는 약 30여명의 인원을 수용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돼 있어 야구경기를 즐기고 온 야구팬들, 대학생, 직장인들의 모임에도 제격인 공간을 완성했다.

또한 야구장 근처에 위치한 매장인 만큼 실시간으로 야구경기를 관람하며 응원 할 수 있도록 매장 내 스크린을 설치했다. 야구경기 외에도 다양한 스포츠 경기를 관람하며 치맥을 즐길 수 있어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은 부분이다.

오븐마루치킨의 가장 큰 장점은 국내산 재료를 사용한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사용한다는 점이다. 점점 오르는 치킨 가격에도 오븐마루치킨은 포장 시 기본 메뉴 8천500원, 매장 이용 시에도 만원 안팎의 합리적인 가격을 유지하고 있어 가성비 최고라 불리고 있다.

그 중에서도 오븐마루치킨의 '오!빠네베이크'가 현재 가장 인기 있는 메뉴다. 순살베이크치킨과 치즈가 담긴 빠네빵을 커리크림소스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퓨전스타일의 치킨으로 출시 전부터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비주얼로 SNS를 뜨겁게 달구며 오븐마루치킨의 핫 메뉴로 인기몰이 중이다.

오!빠네베이크의 순살베이크 치킨은 HACCP(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 인증받은 100% 국내산 닭다리살만을 사용해 오븐마루치킨이 자체 개발한 천연곡물 파우더와 현미가루에 묻혀 200℃ 이상의 고온에서 구워 속은 부드러우면서 겉은 바삭해 기름에 튀기지 않아도 튀긴듯한 식감을 전달한다.

여기에 치킨과 함께 먹는 빠네빵과 커리크림소스를 더하면서 오!빠네베이크는 더욱 특별한 치킨 메뉴로 완성됐다. 치즈가 가득 들어간 빠네 빵과 오븐마루치킨만의 특제 커리크림소스에 묻혀 치킨과 함께 먹으면 맛의 재미까지 즐길 수 있는 메뉴다.

오븐마루치킨만의 특별한 메뉴가 하나 더 있다. 바로 치킨과 찰떡궁합을 자랑하고 여름철 별미로 떠오르고 있는 '마루물뱅이'다. 영양 가득 골뱅이와 함께 각종 야채, 소면을 시원한 동치미 육수에 말아 먹는 마루물뱅이는 오븐마루치킨에 오면 꼭 맛봐야 하는 메뉴로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 시키고 있다.

골뱅이 특유의 쫄깃함과 오이, 당근 등 다양한 야채들의 아삭한 식감에 시원하면서 새콤달콤한 동치미 육수와 든든한 소면까지 한데 어우러져 무더위에 지친 입맛을 돋우고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여름철 별미 메뉴다.

오븐마루치킨은 오븐구이치킨 메뉴 이외에도 마루물뱅이처럼 다양한 메뉴를 제공해 스포츠 경기나 공연관람 후 오븐마루치킨을 찾은 고객들에게 선택을 폭을 넓혀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오븐마루치킨 관계자는 "지역 특성에 따른 차별화된 매장 콘셉트로 다양한 고객층이 만족 할 수 있도록 더욱 힘쓰겠다"며 "앞으로도 변화하는 트렌드와 고객들의 요구사항에 맞춰 다양한 치킨요리뿐만 아니라 사이드 메뉴 개발까지 힘써 고객들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하는 치킨 프랜차이즈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주소 : 서울 구로구 소재 ▲운영시간 : 월요일~일요일 오후 2시 ~ 오전 2시

이민정기자 lmj79@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주말N]'야구엔 치맥' 오븐마루치킨 동양미래대학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