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블럭팡, 2016 코엑스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 참가


남정남 대표 "블럭팡만의 경쟁력과 경영 노하우 전할 것"

[유재형기자] 세계블럭 대여 전문점을 표방한 '블럭팡'이 창업박람회를 통해 창업 노하우와 브랜드 경쟁력을 설명할 예정이다.

블럭팡은 18일부터 20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6 코엑스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공식 참여한다고 17일 발표했다. 블럭팡은 이번 창업박람회에서 단기간 가맹점 계약 29호를 돌파할 수 있었던 영업전략과 프랜타이즈 정책 등을 일반에 소개할 예정이다.

블럭팡은 현재 '앵그리버드', '넥소나이츠', '마인크래프트', '프렌즈', '시티', '테크닉', '닌자고', '디즈니', '슈퍼히어로즈' 등 20종이 넘는 블럭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또 블로코, 케이넥스 등 세계블럭과 젬블로, 할리갈리, 스플랜더와 같은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보드게임도 선보이고 있다.

블럭팡은 기존의 오프라인 블럭방과 온라인 블럭 대여점의 장점을 결합한 O2O 성격의 브랜드 전략이 가진 차별성을 집중 부각할 계획이다.

비교적 저렴한 월정액 금액으로 무제한으로 레고를 대여할 수 있다는 점 또한 블럭팡 만의 인기 요인으로 꼽았다. 블럭팡 남정남 대표는 "기존 점포와는 달리 오전 11시에 오픈해 오후 7시면 마감하는 비교적 짧은 운영시간과 대여 위주의 손쉬운 경영 시스템도 블럭팡 만의 브랜드 전략이다"고 소개했다.

유재형기자 webpoem@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블럭팡, 2016 코엑스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 참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