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CJ몰, '세컨스킨' 온라인 브랜드숍 단독 오픈


심리스 운동복·언더웨어 전문 '세컨스킨'과 손잡고 운동女 사로잡는다

[이민정기자] CJ오쇼핑과 심리스 의류 전문 브랜드 '세컨스킨'이 최근 대세로 떠오른 '운동하는 여자'를 사로잡기 위해 손을 잡았다.

CJ오쇼핑은 세컨스킨의 온라인 브랜드숍을 오픈하고 CJ몰 단독 애슬레저 의류 및 언더웨어 상품을 대거 선보일 예정이다.

세컨스킨은 편안한 착용감으로 여성들에게 입소문난 심리스 의류 전문 브랜드다. 심리스(seamless)란 봉제 과정 없이 옷 전체를 실로 짜는 기술을 말한다. 심리스로 제작된 옷은 굴곡이 없어 신체에 압박감과 자국을 남기지 않고 편안한 것이 특징이다. 신축성도 뛰어나 주로 언더웨어나 운동복을 만드는데 적용되고 있다.

CJ몰에 단독 오픈한 세컨스킨의 온라인 브랜드숍에서는 심리스 언더웨어는 물론 요가, 필라테스, 조깅 등 운동 시에도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애슬레저 의류도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는 무봉제로 압박감을 최소화해 편안한 '베이직 캐미 브라'와 신축성이 우수해 운동복으로 인기있는 '멜란지 메쉬 레깅스' 등이 있다.

CJ몰만의 단독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앞서 론칭한 '메쉬 라인업 레깅스'와 '서포트 브라탑'이 편안한 착용감과 심플한 디자인으로 인기를 끈만큼 CJ오쇼핑은 세컨스킨의 강점을 살린 단독 상품을 지속적으로 공동 개발할 계획이다.

CJ몰은 세컨스킨의 온라인 브랜드숍 오픈을 기념해 CJ몰 단독 상품을 비롯한 총 30여개의 세컨스킨 인기 상품을 오는 8월 7일까지 최대 66% 할인 판매한다.

CJ오쇼핑 장경용 e상품개발팀장은 "세컨스킨과 협업을 통해 고객에게는 더욱 트렌디하고 편안한 상품을 제공하는 동시에 CJ몰의 상품 차별화 및 신규 고객 유입도 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민정기자 lmj79@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CJ몰, '세컨스킨' 온라인 브랜드숍 단독 오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