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한혜진, '닥터스'서 눈빛만으로 강렬한 존재감


"2년 공백 무색케 하는 열연 펼쳐"

[정병근기자] 배우 한혜진이 SBS 월화드라마 '닥터스'에 특별 출연한다.

한혜진은 25일 방송될 '닥터스' 11회에서 계단에서 굴러 떨어져 뇌 손상을 입고 락트인 신드롬(locked-in syndrome)에 빠지게 되는 조수지 역을 연기한다. 락트인 신드롬은 의식은 있지만 외부자극에 반응을 하지 못하는 증상으로 한혜진은 대사나 표정, 몸짓 없이 오직 눈빛으로 연기를 펼친다.

23일 공개된 사진 속 한혜진은 머리에 붕대를 감고, 산소 호흡기를 낀 채로도 굴욕 없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눈길을 잡아끈다. 특히 그녀의 빠질 듯이 깊은 눈동자는 많은 사연을 담고 있는 것 같아 궁금증을 자극한다.

드라마 관계자는 "한혜진은 오로지 눈빛만으로 감정을 전달해야 하는 고난이도의 연기에도 높은 집중력을 발휘, 섬세한 눈빛 연기로 2년간의 공백기가 무색할 만한 열연을 펼쳐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고 전했다.

사진 속 세상이 무너진 듯 수심 가득한 얼굴로 수지의 곁을 지키고 있는 남자의 모습이 눈에 띤다. 바로 또 한 명의 카메오 조달환이다. 그 역시 11회에 출연, 수지의 보호자 안성수 역으로 다친 수지의 곁을 24시간 떠나지 않으며 지극정성으로 돌보는 절박한 연기로 존재감을 뽐낼 예정이다.

관계자는 "이번 에피소드는 홍지홍(김래원)과 유혜정(박신혜)이 뇌수술을 통해 또 한 번 의사로서 성장하게 되는 기회이기도 하지만, 혜정이 자신 안에서 사랑에 대한 정의를 다시 한 번 내리게 되는 에피소드가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혜진, '닥터스'서 눈빛만으로 강렬한 존재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