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클라라·양정원·이태임…논란의 그녀들 '안투라지'서 본다


100% 사전제작, 올 하반기 tvN 편성 예정

[김양수기자] tvN '안투라지' 측이 특별출연자들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그 중에는 배우 강하늘과 김성균, 김태리, 송지효, 하정우는 물론 그룹 마마무와 혁오밴드, 영화감독 봉만대, 이준익, 임필성, 모델 김진경, 송해나 등이 이름을 올렸다.

30일 tvN '안투라지'(극본 서재원 권소라 연출 장영우) 측은 "극의 리얼리티를 살리고 한국 고유의 감성을 더하기 위해 우리나라 다양한 분야에서 실제로 활동중인 셀러브리티를 다수 특별출연으로 섭외하고 있다"며 현재까지 출연을 확정지은 출연자들의 이름을 공개했다.

가나다 순으로 정리한 출연자는 강하늘(배우), 김광현(야구선수), 김성균(배우), 김진경(모델), 김태리(배우), 도끼(랩퍼), DJ 소다(DJ), 마마무(걸그룹), 박한별(배우), 봉만대(영화감독), 붐(방송인), 송지효(배우), 송해나(모델), 스파이럴캣츠(코스프레 전문팀), 스피카(걸그룹), 심으뜸(스포츠트레이너), CJ 엔투스(프로게임 선수단), 아이오아이 김청하(걸그룹), 아이오아이 임나영(걸그룹), 안혜경(방송인), 양정원(필라테스 강사), 이은(배우), 이준익(영화감독), 이태임(배우), 임필성(영화감독), 진재영(배우), 진정선(모델), 최정렬(영화감독), 클라라(배우), 하정우(배우), 한경현(모델), 혁오밴드(가수) 등이다.

'안투라지'는 대한민국 차세대 스타로 떠오른 배우 영빈(서강준 분)과 그의 친구들 호진(박정민 분), 준(이광수 분), 거북(이동휘 분)이 매니지먼트 회사 대표 은갑(조진웅 분)과 겪게 되는 연예계 일상을 담은 드라마.

'안투라지' 측은 "현재 100% 사전제작을 목표로 촬영 중이다"라며 "공개한 특별출연자 외에도 극에 활기를 불어넣을 특별출연을 준비할 계획이다. 다만 특별출연을 확정 지은 분들이 어떤 역할과 모습으로 등장할지는 추후 방송의 재미를 위해 현 시점에서 구체적으로 말씀 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제작진은 시청자분들이 드라마에서 더 큰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제작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약속했다.

한편, '안투라지'는 올 하반기 편성 예정이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클라라·양정원·이태임…논란의 그녀들 '안투라지'서 본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