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다나, '라스'서 열애 고백 "3년째 사귀고 있어요"


'센 놈 위에 더 센 놈' 특집 4일 방송

[이미영기자] 가수 다나가 '라디오스타'에서 3년째 열애 중이라고 깜짝 고백했다.

4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센 놈 위에 더 센 놈' 특집으로 이승철과 용감한 형제, 다나, 강인 등이 출연한다.

다나는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다나는 의상을 편하게 입고 온 것 같다는 김구라의 선제공격(?)을 "'라디오스타'는 좀 내려놓고 있어야 한다는 생각에 조금 편하게 입고 왔습니다"라며 단번에 받아 치는 센 언니의 포스로 눈길을 끌었다.

이후 다나는 불의를 못 참는 성격을 드러내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는 "엘리베이터에 타 있는 사람들이 내리지 않은 상태에서 그냥 막무가내로 타려는 사람들을 보면 어느 순간 '내리고 타실 게요'라고 말을 하고 있더라"면서 다양한 일상 에피소드를 전했다.

다나는 4MC와 함께 출연한 게스트들에게도 쓴 소리를 서슴지 않았다고. 애견카페를 운영중인 다나는 애견 유치원 사업을 시작하려 한다는 이승철에게 "잘 안될 거 같아요"라며 돌직구를 날리는 등 자신의 생각을 가감 없이 전했고, 이에 김구라는 "미스 쓴 소리야"라며 혀를 내두르기도.

무엇보다 이날 다나는 연애소식을 공개해 4MC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개를 좋아하는 거 보니까 남자친구가 없겠구만"이라는 김구라의 말에 그는 "있어요"라며 덤덤하게 이야기 했고, 이어 3년째 사귀고 있음을 솔직 당당하게 고백해 모두를 당황시켰다는 후문이어서 관심이 쏠리고 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다나, '라스'서 열애 고백 "3년째 사귀고 있어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