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라디오스타' 박나래, 핫스타 박보검에 호감 표해


양세찬, 장도연, 양세형과 출연

[권혜림기자] 개그우먼 박나래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핫스타 박보검을 향한 호감을 드러냈다.

10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연출 황교진)에는 박나래, 양세찬, 장도연, 양세형이 출연하는 '사랑과 전쟁 특집' 두 번째 이야기가 펼쳐진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박나래는 최근 발견한 이상형으로 박보검을 꼽아 관심을 집중시켰다. 그는 "요즘엔 아무도 찾지 않는 산속의 약수터 같은 남자를 찾고 있거든요"라더니 "그 분을 조금만 일찍 알았으면 좋았을 것 같아요"라며 박보검에 대한 호감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이때 스튜디오의 모든 이들은 "그분을 노린다고요?"라며 화들짝 놀라는 반응을 보였으나, 김구라는 "노리려면 그렇게 노리는 게 낫지. 양세찬 노려서 까이나"라며 긍정의 반응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 이에 박나래는 "까이는 건 매한가지"라며 호쾌하게 웃었다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지난 주 몸을 사리지 않는 개그감과 반 강제로 공개된 사진들로 안방극장을 대 폭소하게 만들었던 박나래가 이번 주에는 '박나래 사단'을 결성해 양세찬-장도연-양세형의 개그를 지휘하며 명불허전 개그감을 펼칠 예정.

우선 장도연은 박나래의 조언을 받아 개그를 준비해 왔다며 "우리나라에서 나오는 화장품 광고랑 외국 제품 화장품 광고를 비교하는 거에요"라고 설명해 관심을 집중시켰다. 이후 그는 광고를 완벽히 비교하며 웃음을 자아낸 뒤 또 다른 개인기들을 이어갔고, 이에 양세찬은 "이런 걸 숨겨놓고 있었네"라며 감탄을 마지 않았다는 전언이다.

이어 양세찬은 미리 준비해온 핸드마이크를 목에다 대고 특이한 소리를 내 웃음을 자아냈고, 이에 뒤질세라 양세형은 "모든 삼행시, 사행시, 십행시까지 던져주면 다 할 수 있거든요"라더니 아무도 생각지 못한 '라디오스타' 오행시로 폭소를 유발했다.

이들이 출연하는 '라디오스타'는 10일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라디오스타' 박나래, 핫스타 박보검에 호감 표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