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한국레노버, EXID 하니 전속 모델로 선정


'네버 스탠드 스틸' 역동적인 브랜드 이미지 강화

[민혜정기자] 한국레노버는는 인기 그룹 EXID의 하니를 전속 모델로 선정했다고 12일 발표했다.

전세계 1위 PC 기업인 레노버는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인 '네버 스탠드 스틸(Never Stand Still)'을 시작으로 브랜드 정체성을 강화하고 있다. 올해 인터브랜드가 선정하는 글로벌 100대 기업 리스트에 최초로 진입했다.

한국레노버는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의 일환으로, 발랄하면서도 지적인 이미지를 가진 하니와 함께 레노버 브랜드 이미지 강화에 주력한다는 계획이다. 전속모델로 선정된 하니는 국내에서 출시되는 레노버의 주요 제품에 대해 광고 모델로 활동할 예정이다.

하니는 "레노버 제품을 직접 사용해보니, 전세계 1위 PC 기업의 명성에 걸맞게 사용자를 고려한 디자인과 성능에 놀랐다"며 "직접 느낀 레노버의 전세계적인 명성과 혁신적인 제품들을 더욱 더 많은 분들께 알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강용남 한국레노버 대표는 "인기그룹 EXID의 하니는 레노버가 겨냥하고 있는 소비자층인 밀레니얼의 이미지에 가장 잘 어울리는 모델"이라며 "하니의 활발하고 트렌디한 이미지를 레노버에 접목시켜 레노버가 더욱 더 역동적이고 친숙한 브랜드로 자리잡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민혜정기자 hye555@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국레노버, EXID 하니 전속 모델로 선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