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한그루, 가족사 직접 해명 "언니·오빠에 진심으로 미안"


"재혼가정 딸 맞아, 연락 끊었지만 잊은 적 없었다"

[이미영기자] 배우 한그루가 최근 인터넷을 통해 불거진 가족사에 대해 공식입장을 밝혔다.

한그루는 8일 소속사 클라이믹스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먼저 저의 언니오빠가 어떤 이유로든 상처를 입으셨다면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는 말씀부터 전해 드리고 싶다"고 가족사를 해명했다.

또 "앞서 보도된 언니 오빠 측의 내용과 같이, 그동안 기사화되었던 저의 '명문대 언니 오빠'는 저와 피가 섞이지 않은 양 언니 오빠들"이라며 논란이 된 가족사에 대해 입을 열었다.

한그루는 "어릴 적 부모님이 이혼하시고 엄마를 따라 초등학교 때부터 새아버지 손에 자랐다. 초등학교 때 잠시 오빠 언니들과 일, 이년 동안 한집에 살았었다. 그 후 오랜 시간 못 보게 됐고, 데뷔 후 인터뷰 때마다 형제가 어떻게 되냐는 질문에 고민을 많이 했다. 없다고 했을 때 혹시 언니 오빠가 기사를 보면 기분이 나쁘지 않을까 생각했기에, 또 나에겐 새로 생긴 가족이기에 형제 관계를 언니 두 명에 오빠 한명이라고 밝혔었다"고 해명했다.

또 "하지만 결론적으로 그 인터뷰로 인해 '엄친딸'이라는 수식어가 따라 붙게 된 건 사실이다. 그 기사를 통해 언니 오빠가 상처를 받았다면 너무 죄송하다. 그래도 한때 가족이었고 한 번도 잊은 적 없이 살아왔다. 얼굴을 볼 순 없지만 늘 기억하고 있는 새언니, 오빠가 제 인터뷰 때문에 상처를 받게 되셨지만, 언젠간 웃는 얼굴로 서로 마주 할 수 있기를 소망해본다. 진심으로 죄송하다"고 논란이 된 인터뷰에 대해 사과했다.

앞서 한그루의 새 아빠 전처라고 밝힌 A씨는 "연락을 끊고 사는 SKY대 언니와 오빠 이야기는 삭제해달라. 화가 난다" "매스컴에서 이미지 마케팅을 당했다. 제 삶을 방해만 했을 뿐"이라며 한그루의 가정사를 소상히 밝히는 글을 게재해 논란을 일으켰다.

한편, 한그루는 9살 연상 일반인 남자친구와 11월 초 결혼을 앞두고 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그루, 가족사 직접 해명 "언니·오빠에 진심으로 미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