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삼시세끼' 나영석PD "시즌2 차승원, 유해진화 됐다"


'차줌마' 차승원-'참바다' 유해진이 돌아온다 "차승원, 요리부담 버려"

[장진리기자] 나영석PD가 '차줌마' 차승원의 변화를 소개했다.

나영석PD는 7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DMC 빌딩에서 열린 tvN '삼시세끼-어촌편2'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차승원이 유해진화 됐다"고 시즌2의 변화를 예고했다.

나영석PD는 "차승원이 유해진화(化) 됐다. 원래 차승원은 시즌1에서 악착 같은 안주인이었고 유해진은 그게 싫어서 밖으로만 도는 능력 없는 바깥 양반 같은 느낌이었는데 시즌2가 되니까 차승원이 많이 교활해졌다"며 "차승원은 예전과 다르게 대충 해 먹지 이런 느낌이 생겼고, 예전에는 하다 보니까 재밌고 그러니까 요리가 화려해지고 그랬다면 시즌2의 요리는 훨씬 소박하다"고 말했다.

이어 "재료가 있으면 있는 대로 없으면 없는 대로 요리를 한다. 그러다 보니 시간이 많이 남고 이제는 섬 생활을 조금씩 즐긴다. 시즌1에서는 요리 하느라 거의 밖에 나가지를 않았다. 그런데 이번에는 밖에도 많이 나갔다"며 "제작진 입장에서는 요리 부담을 좀 가져주셨으면 좋겠는데 본인은 요리 부담을 버리고 왔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삼시세끼-어촌편2'는 다시 돌아온 '차줌마' 차승원, '참바다' 유해진, '호주니' 손호준의 만재도 어부 라이프를 그리는 예능 프로그램. 지난해 방송돼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사랑을 받았던 '삼시세끼-어촌편'은 혹독했던 첫 겨울 어촌 생활에 이어 살기 좋은 여름 만재도에서 진화된 어부 라이프로 한층 풍성한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첫 방송은 오는 9일 오후 9시 45분.

조이뉴스24 장진리기자 mari@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삼시세끼' 나영석PD "시즌2 차승원, 유해진화 됐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