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미니 빔 '에어셀', IDEA 디자인상 수상 기념 이벤트


제품 할인에 스페셜 선물도 제공

이노아이오는 미니 빔프로젝터 신제품인 '에어셀(AIRXEL)'이 세계 3대 디자인상의 하나인 '2015 IDEA 디자인 어워드' 엔터테인먼트 분야에서 은상 수상한 것을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에어셀'은 휴대성을 극대화한 개인형 미니 빔프로젝터로 얇고 작은 사이즈에도 불구하고 탁월한 성능을 구현했다는 평가와 함께 IDEA 어워드에서 수상했으며 최근 정식 출시됐다.

이번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동안 예약구매한 신청자 대상으로 제품가격을 10% 할인해 주고 고급 가죽 파우치, 스탠드, 반사경 등이 포함된 스페셜 박스를 제공하는 것으로 예약구매 신청은 1일부터 진행된다.

에어셀은 기존 미니 빔프로젝트의 절반 크기인 19mm 초슬림 디자인을 구현해 작고 아담한 사이즈에도 불구하고 실내나 야외 등 어디에서나 휴대폰, PC 등의 화면을 무선 연결해 최대 100인치의 화면에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410g에 불과한 무게로 휴대가 간편하고 부품을 단층으로 배열, 공기 흐름을 고려한 방열구조를 완성했으며 단아한 최고급 알루미늄 외장 케이스를 적용, 고급스러움도 더했다.

한편 에어셀의 주요 기능과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innoio.com/airxel)에서 확인할 수 있다.

/생활경제팀








alert

댓글 쓰기 제목 미니 빔 '에어셀', IDEA 디자인상 수상 기념 이벤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