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아빠를부탁해' 강석우-조민기 하차 "학업에 전념"


30일 오후 4시50분 마지막 방송

[김양수기자] '아빠를 부탁해'의 강석우-강다은, 조민기-조윤경 부녀가 하차한다.

28일 SBS는 '아빠를 부탁해'를 통해 솔직한 부녀의 모습을 보여준 강석우, 조민기 부녀가 30일 방송을 끝으로 떠난다고 밝혔다.

자상한 딸바보 강석우와 반듯하고 참한 이미지로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던 딸 다은. 특히, 다정하면서도 엄격한 아빠에게 처음에는 거리감을 느꼈지만, 점점 가까워지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던 다은은 "모든 순간이 다 기억나지만, 아빠에게 염색을 해드렸던 게 가장 좋았다"고 전했다.

강석우 부녀는 딸 다은이 3학년 2학기를 맞이하며 자신의 본분인 학생의 모습으로 돌아가기 위해 하차한다. 다은은 "프로그램을 하면서 아빠와 제가 노력하고 바뀔 수 있는 계기가 된 것 같다"며 소감을 전했다.

애인같은 아빠가 되고자 했던 조민기와 솔직 화통한 화법과 시원한 먹방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던 딸 윤경 역시 동반 하차한다.

딸의 유학생활로 함께 할 시간이 부족했던 조민기 부녀는 프로그램을 통해 둘만의 의미 있는 추억을 쌓으며 시청자들의 응원을 받았지만, 재학 중인 미국 일리노이대학교(어바나-샴페인캠퍼스)의 개강시기에 맞춰 학교로 돌아가기 위해 하차를 결정했다고.

윤경은 마지막 인터뷰에서 "이 프로그램이 저와 가족을 사랑할 수 있는 계기가 된 것 같다"고 말했다.

30일 오후 4시 50분 방송.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빠를부탁해' 강석우-조민기 하차 "학업에 전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