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휴가철 통신사 멤버십 100배 즐기기


워터파크 부터 숙박, 해외 유명 관광지 할인까지 '풍성'

[허준기자] 가뭄을 해소해준 장마가 끝나고 30일부터 본격적인 찜통더위와 여름휴가 성수기가 시작된다. 휴가를 대하는 마음은 즐겁지만 이 때마다 기승을 부리는 바가지 요금과 두배로 뛰는 성수기 숙박요금을 걱정하지 않을 수 없다.

알뜰한 휴가를 즐기고 싶다면 이동통신사의 멤버십 서비스를 살펴보는 것은 어떨까? 여름 휴가철을 맞아 통신사들은 다양한 멤버십 할인 혜택을 준비해 놓고 있다.

◆워터파크 갈때는 통신사 멤버십 '필수'

이동통신사 별로 멤버십 혜택은 다르지만 대부분 공통적으로 적용되는 할인 서비스 중 하나는 워터파크 할인이다.

SK텔레콤은 캐리비안베이, 오션월드, 보광 블루캐니언 등 워터파크 입장권을 최대 55% 할인받을 수 있는 멤버십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LG유플러스는 캐리비안베이 30%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KT도 캐리비안베이와 웅진플레이도시, 덕산 리솜스파캐슬 등 전국 9개 유명 워터파크 입장권을 50%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다음달 16일까지 진행하고 있다.

워터파크 외에도 서울랜드, 아이스링크, 롯데월드, 키자니아, 테디베어뮤지엄 등 가족과 함께 휴가를 보내기 좋은 테마파크 할인 서비스도 있으니 이용중인 이동통신사의 멤버십 서비스를 꼭 확인하자.

◆숙박업소부터 렌트카까지 멤버십으로 OK

숙박업소도 이동통신사 멤버십 서비스를 통해 예약할 수 있다. SK텔레콤은 T멤버십 홈페이지에서 전국 콘도와 호텔, 펜션 등을 최대 85% 할인해주는 특가이벤트를 매월 진행하고 있다.

LG유플러스는 숙박예약 사이트 부킹닷컴과 제휴를 맺었다. 이 사이트를 통해 국내외 숙박업체를 이용하면 1박당 로밍 1일 무료 이용권(해외 숙박) 혹은 1박당 1만원 통신요금 할인(국내 숙박) 서비스를 제공한다.

렌트카도 이동통신사 멤버십을 이용하면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KT는 롯데렌터카에서 차를 빌릴때 최대 70% 할인받을 수 있도록 해준다. LG유플러스도 AJ렌트카를 이용할때 성수기에는 35%, 비수기에는 45% 할인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문화생활과 함께 하는 휴가 어때요?

휴가를 이용해 영화나 연극 등 문화생활을 즐기는 것도 한가지 방법이다.

KT는 8월 한달동안 뮤지컬 '아리랑'을 50~70% 할인된 가격에 관람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뮤지컬 '아리랑'은 작가 조정래의 소설을 뮤지컬화 한 작품으로 일제강점기, 파란의 시대를 살아냈던 민중들의 삶과 사랑, 그리고 투쟁의 역사를 담은 작품이다.

또한 KT는 8월14일 금요일 밤 10시부터 15일 토요일 새벽 5시까지 '불타는 금요일'을 위해 전국 CGV에서 영화 3편을 연달아 즐길 수 있는 '올나잇 무료 영화'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국 CGV 13개 지점에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에는 추첨을 통해 1천300명이 초청된다.

LG유플러스도 멤버십 VIP 고객에게 매달 영화 2편(CGV 1편, 메가박스 1편)을 무료로 볼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해외여행 떠난다면 '글로벌 멤버십' 챙기세요

이동통신사 멤버십 서비스가 '국내용'이라고만 생각하면 오산이다. 지난해부터 이동통신사들은 해외에서도 멤버십을 활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확대하고 있다.

SK텔레콤의 'T멤버십 글로벌'을 활용하면 하나프리 온라인 항공권을 예매 시 3%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익스피디아에서 호텔 예약시 7% 할인과 T로밍원패스 데이터쿠폰을 받을 수 있다.

또한 SK텔레콤은 일본 큐슈 대표 관광지 '유후인'에 'T멤버십 글로벌 특화거리'를 조성하고 48개의 가맹점에서 특별한 멤버십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유후인 지역 료칸 5% 할인, 스테인드 글라스 박물관 등 유명 미술관과 박물관 입장권 최대 반값 할인 등은 주목할만하다.

이 외에도 프랑스 파리의 바토무슈 유람선, 뮤지엄 패스와 홍콩의 옹핑360, 피크트램, 공항철도, 빅버스 등 해외 유명 관광지 입장권과 교통패스를 최대 52%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KT도 멤버십 고객에게 ▲미국 뉴욕 자유의여신상 크루즈 티켓 ▲미국 뉴욕 엠파이어스테이트빌딩 전망대 티켓 ▲프랑스 파리 루브르 박물관 티켓 ▲프랑스 파리 오르세미술관 티켓 ▲홍콩 피크트램 열차 왕복권 ▲일본 도쿄타워 티켓 ▲호주 시드니타워 아이 티켓 중 하나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허준기자 jjoony@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휴가철 통신사 멤버십 100배 즐기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