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여원미디어, 곳곳에 숨은 이벤트 활발


어린이 그림동화 전문출판사 여원미디어는 아이들의 감성을 키워주기 위한 이벤트를 활발하게 펼치고 있다.

여원미디어는 공식 카페가 진행하는 '탄탄타임'을 비롯해 광주 유니버시아드 축하 이벤트, CM송 듣고 소감 말하기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탄탄타임'은 여원미디어의 공식카페에서 매주 수요일 진행하는 이벤트. 매 주 수요일 오전 카페에 이벤트 공지글이 뜨면 11시 정각에 맞춰 댓글로 '탄탄타임'을 남기는 사람 중 선착순 2명에게 도서 2권을 무료로 보내 준다.

여원미디어는 또한 최근 광주에서 시작된 광주 유니버시아드대회를 축하하기 위해 개막전야 음악회에 탄탄동화 구매 고객을 초대했다. 러시아 카잔 르네상스 챔버오케스트라 초청공연에 초대한 이 이벤트는 오프라인과 여원미디어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펼쳐졌다.

또 지난달에는 여원미디어 홈페이지에서 쿠킹클래스 참여권을 주는 이벤트도 개최, 김동휘 대표가 직접 '우리 아이 감성 키워주는 독서와 푸드'라는 주제로 강의하는 등 요리도 하고 전문 독서교육법도 배우는 기회를 제공했다.

이 밖에도 '탄탄송 보고 율동 따라하기, CM송 듣고 소감 말하기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여원미디어 관계자는 "아이에게 책을 읽는 즐거움뿐만 아니라 다양한 감성을 고루 키워 주기 위해 이처럼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문화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여원미디어, 곳곳에 숨은 이벤트 활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