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해투-야간매점', 여름맞이 확장개업…이연복 셰프 합류


2일 밤 11시10분 방송

[김양수기자] '해피투게더3-야간매점'이 여름 맞이 확장개업을 한다. 더욱이 스페셜 주방장으로 이연복 셰프가 초대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오는 2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3'는 7월 여름 스페셜 야간매점 1탄 '전설의 MC' 매점으로 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이덕화, 이홍렬, 박준규, 허수경, 광희가 출연해 자타공인 최고의 입담으로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

특히 이날은 업그레이드된 야간매점과 함께 또 한 명의 초대 손님이 등장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그는 '야간매점'의 스페셜 주방장을 맡은 40년 요리 경력에 이르는 '중식의 전설' 이연복 셰프.

이연복은 "짜장면에는 거의 모든 사람들이 추억을 가지고 있을 것"이라면서 '해투' 식구들을 위해 스페셜 메뉴로 짜장면을 선물해 눈길을 끌었다. 더욱이 이연복은 즉석에서 요리를 선보이며, 자신만의 특별한 비법이 담긴 짜장면 조리법을 여과 없이 공개해 주변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이에 박미선이 "이런 거 비법인데 공개해도 돼요?"라고 묻자, 이연복은 "저번에 레이먼 킴이 해피투게더에 나와서 내 이야기를 해줘서 가게가 완전히 뒤집어졌다. 그래서 해피투게더가 물어보면 뭐든지 쿨하게 말해줄 수 있다"며 '해투'와 특별한 인연을 공개했다.

이어 이연복은 "방송 직후 내 이름이 검색어 1위를 했다. 그런데 자막에 이영복으로 나와서 1위가 이연복, 2위가 이영복이더라"라고 밝혀 현장을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이에 '해투' 제작진은 "'해투'가 지친 여름 밤에 활력을 불어넣고자, 7월 한 달 동안 스페셜 방송을 준비했다. 7월 여름 스페셜 야간매점은 그 동안 선보였던 야간매점의 확장판이라고 할 수 있다"며 "주인장 재석과 셰프 연복이 운영하는 '야간매점'에 매주 예약 손님들이 찾아오는 포맷이다. 단순히 음식을 만들고 시식하는 개념을 넘어서 음식과 관련된 에피소드들을 허심탄회하게 털어 놓을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을 만들 예정"이라고 전해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해피투게더3' 7월 여름 스페셜 야간매점1탄 '전설의 MC'은 오는 2일 밤 11시10분에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해투-야간매점', 여름맞이 확장개업…이연복 셰프 합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