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아이비스PC방, 우수 프랜차이즈 기업 선정


스포츠조선의 '고객만족도 1위' 프랜차이즈창업 부문 선정

피씨방 창업 프랜차이즈인 '아이비스PC방'은 스포츠조선이 선정한 '2015고객만족도 1위'에 삼성전자, LG전자, 롯데칠성음료, 아모레퍼시픽 등과 함께 선정됐다고 밝혔다.

아이비스PC방은 어두컴컴한 PC방에서 청소년들이 늦은 밤까지 게임에 열중하던 기존의 PC방 모습을 획기적으로 개선, 카페에서나 볼 수 있던 인테리어를 PC방에 접목해 전국적인 빈티지 인테리어 열풍을 불러일으킨 주인공이다.

특히 회사측은 PC와 책상들만 덩그러니 놓여있던 초창기 피씨방의 모습에서 탈피, 다양한 먹거리와 전문점 수준의 원두커피를 즐길 수 있게 함으로써 손님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 일으킨 점이 이번 수상의 계기가 됐다고 설명했다.

이 회사는 PC 사용료에만 치중돼 있던 수익 모델의 다양화에도 적극 나서 지난 15년 간 820개가 넘는 가맹점을 확보, 중소기업청으로부터 우수프랜차이즈와 기술혁신형 중소기업, 경영혁신형 중소기업 인증도 획득한 바 있다.

한편 아이비스PC방은 성수기인 여름시즌을 겨냥한 창업 특전으로 냉방기 1대를 무상 지원하고 최고급 G키보드를 증정하는 하계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120대 이상 오픈하는 가맹점에 대해서는 39인치 모니터 20대와 자체 개발한 스마트박스 책상을 50% 지원할 예정이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아이비스PC방 홈페이지(ibiss.co.kr) 또는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생활경제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이비스PC방, 우수 프랜차이즈 기업 선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