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희망등대, 개인회생 컨설팅 'KCSB 고객만족브랜드 대상'


최근 새 학기가 시작되며 개인회생을 원하는 서민층이 증가하는 추세이다.

자녀들의 학비 및 기타 여러 가지 상황 속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들이 개인회생, 파산 관련 여러 법률사무소에 자문을 구하고 있다.

또한 사업실패나 채무연체, 생활고 등 각종 부채와 세금 등으로 고민 끝에 개인워크아웃, 개인회생, 개인파산 등 정부차원에서 지원하는 부채감면 혜택을 원하는 회생신청자 수가 줄지 않는 추세이다.

최근 '희망등대' 에서는 고객만족브랜드(개인회생/파산 컨설팅부분) 'KSCB(고객만족브랜드대상)' 대상을 수상했다.

개인회생 및 파산을 준비하는 신청자들이 본인의 자격요건부터 필요 서류, 발생비용, 인가확정기간 등 개인회생 및 파산 처음 준비부터 인가 결정까지 섬세한 컨설팅으로 신청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가계부채의 지속적인 증가로 인한 궁핍한 생활고 속에 서민들에게 개인회생 및 파산은 새 출발의 발판으로 이용되고 있다. 개인회생 및 파산은 법원에서 주관 하며, 인가결정을 받으면 부채에 대한 이자감면부터 상황에 따라 원금감면까지 가능하다.

개인회생 신청 후 2주일 내에 불법추심, 및 모든 독촉으로 해방될 수 있기 때문에 개인회생 신청자 수가 10만 명을 넘어선 것으로 밝혀졌다.

'희망등대'는 KSCB(고객만족브랜드대상) 대상을 수상 한만큼 높은 신뢰도와, 수많은 개인회생 컨설팅을 통한 노하우로 회생을 원하는 이들에게 개인회생 신청자격부터 필요서류, 발생비용, 인가기간 등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희망등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ope-lighthouse.com/promotion)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1:1 비공개 무료상담(02-582-8707)도 진행하고 있다.

/생활경제팀








alert

댓글 쓰기 제목 희망등대, 개인회생 컨설팅 'KCSB 고객만족브랜드 대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