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입대' 김재중, 짧은 머리 공개 "빡빡이로 변신"


김재중, JYJ 멤버 중 가장 먼저 입대 '늠름 남성미'

[장진리기자] 김재중이 군 입대를 앞두고 짧아진 머리를 공개했다.

김재중은 지난 30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31일 군 입대를 앞두고 짧게 자른 머리카락 사진을 올렸다.

한층 늠름해진 모습의 김재중은 "짧아지고 있다! 곧 빡빡이로 변신"이라며 "어제의 많은 지인들, 스태프들, 배우들, 가족들 바쁜데도 보러 와준 유천이 촬영 잘 하고, 준수 일본 공연 잘 하고, 그리고 우리 팬들 때문에 많이 울고 웃고 소중한 시간 보내고 갑니다"라고 글을 남겼다. 사진 속에서 머리카락을 짧게 자른 김재중은 늠름한 남성미를 뽐내고 있어 눈길을 끈다.

입대를 앞두고 지난 28, 29일 서울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열린 단독콘서트로 팬들과 만난 김재중은 "내가 살아오면서 가장 잘한 일은 항상 변함없이 나를 믿어준 팬 여러분과 함께한 것"이라며 "20대에 모든 희로애락을 보냈던 것 같다. 그래서 팬들의 소중함을 더욱 깊이 느끼게 됐고 나의 소중한 20대를 행복하게 만들어준 여러분에게 너무 감사하다"고 전했다.

이어 "남자는 서른부터라 하는데 여러분께 최고의 서른다섯을 보여드리기 위해 제대하고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남다른 각오를 드러냈다.

한편 김재중의 훈련소 입소 등 입대 전반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본인의 의지에 따라 비공개로 진행되며, 김재중은 오는 2016년 12월 30일 전역한다.

조이뉴스24 장진리기자 mari@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입대' 김재중, 짧은 머리 공개 "빡빡이로 변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