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TV]홍대거리가요제 동상&벅스특별상 황정민밴드, '푸드 파이터!'


8일 오후 조이뉴스24 창간 10주년 기념 '2014 홍대거리가요제'가 서울 서교동 홍대 걷고 싶은 거리 야외 특설무대에서 열렸다. 벅스특별상에 이어 동상까지 수상한 '황정민 밴드'가 참가곡 '푸드 파이터'로 멋진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실력파 뮤지션의 산실 홍대에서 처음으로 열리는 가요제인 '2014 홍대거리가요제'는 도전 정신으로 가득 찬 아마추어 뮤지션들을 발굴, 건전한 홍대 문화 조성에 이바지하기 위해 올해 처음으로 개최됐다.

이번 가요제 결선에는 실력과 매력을 겸비한 총 10팀의 참가자들이 진출, 치열한 경쟁을 펼쳤다. 결선에는 잔나비, 김모씨와 그 일당들, 에이프릴 세컨드, 황정민 밴드, 이지스톤, 김예린, 그랑프리, 피피크루, 호코, 뮤지카누베 등 총 10팀이 출전해 음악 실력을 뽐냈다.

이 날 심사는 이승철 '긴 하루', 백지영 '그 여자', 윤도현 '사랑했나봐' 등 명품 발라드로 유명한 전해성 작곡가, 가수 임재범의 보컬 디렉터로 잘 알려진 안진우 교수, 국내 최고의 기타리스트 샘리 교수, 김윤경 아이뉴스24 편집국장이 맡았다. MC는 국내 최고의 인기 작곡가 겸 방송인 주영훈이 맡아 안정적이면서도 재치 넘치는 진행 솜씨를 뽐냈다.

대상은 '베개'를 부른 실력파 힙합듀오 이지스톤, 금상은 '베이비 베이비(Baby Baby)'를 부른 에이프릴 세컨드, 은상은 '플로잉 쓰루 마이 마인드(Flowing Through My Mind)'를 부른 뮤지카누베에게 돌아갔다. '푸드 파이터'를 부른 밴드 황정민은 현장 분위기를 가장 뜨겁게 달군 팀에게 주어진 벅스 특별상에 이어 동상까지 차지하며 2관왕에 올랐다.

조이뉴스24 영상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사진 조성우기자 xconfind@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TV]홍대거리가요제 동상&벅스특별상 황정민밴드, '푸드 파이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