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공효진-이진욱, 양측 결별 인정 "연인에서 동료로"


"결별 시기 및 구체적 내용은 개인사"

[이미영기자] 배우 공효진과 이진욱 양측이 결별을 공식 인정했다.

공효진과 이진욱의 소속사 양측은 17일 오전 "두 사람이 최근 결별했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지난 5월 열애를 인정한 지 3개월 만이다.

공효진 측은 "두 사람은 최근에 결별한 것으로 확인됐다. 결별시기 및 구체적인 내용은 개인적인 일이기에 확인이 어려운 점 깊은 양해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이진욱의 소속사 윌엔터테인먼트도 "본인에게 확인해본 결과, 보도된 대로 최근 연인에서 서로의 앞날을 응원해주는 동료로 남기로 했다"고 결별을 인정했다. 또 "앞으로 각자의 자리에서 열심히 활동을 펼칠 두 배우에게 격려와 응원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이날 한 매체는 지난 5월 말 열애 사실을 인정한 이진욱과 공효진 커플이 3개월여 만에 결별했다고 보도했다. 두 사람은 바쁜 스케줄로 인해 자주 만나지 못해 소원해졌으며, 친구사이로 지내기로 결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공효진과 이진욱은 지난 5월 말 "최근 동료에서 좋은 감정을 가지고 만남을 이어가고 있는 단계"라며 열애 사실을 인정한 바 있다.

한편, 공효진은 최근 종영한 SBS '괜찮아 사랑이야'에서 호평을 받았으며, 17일 '괜찮아 사랑이야' 출연진 및 스태프와 함께 태국여행을 다녀올 예정이다. 이진욱은 현재 tvN 드라마 '삼총사'에 출연하고 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공효진-이진욱, 양측 결별 인정 "연인에서 동료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