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JYJ, 베트남서 첫 콘서트 "약속 지켜 기쁘다"


JYJ 베트남 방문에 현지 매체들도 큰 관심

[이미영기자] 그룹 JYJ가 베트남 팬들과의 약속을 지켰다.

JYJ의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JYJ는 지난 29일 베트남 호치민 인터콘티넨탈 아시아나 사이공 호텔에서 50여 개의 베트남 현지 기자들과 간담회를 가졌다.

소속사 측은 "Yeah 1 TV, MTV Vietnam 등 주요 TV와 연예 보도 매체 기자 70명이 참석했고, 한국-베트남의 국가 간 페스티벌이나 행사가 아닌 정규 콘서트로 베트남을 찾은 JYJ의 공연에 큰 관심을 보였다"고 밝혔다.

JYJ의 베트남 방문은 지난 2010년 박지성 아시아 드림컵 프렌즈 참가와 2013년 아시안게임 홍보 로드쇼 이후 세 번째다.

박유천은 이날 "나에게 이번 JYJ 앨범은 음악 작업과 녹음실이 너무나 오랜만이었기 때문에 십 년 전 데뷔 때 앨범을 만들던 설렘과도 같았다. 연말까지 투어가 계속 이어질 예정인데 매 투어가 즐겁다"고 전했다.

김재중은 "베트남에서 정규 콘서트를 진행하는 것은 처음이다. 그동안 방문할 때마다 JYJ가 함께 공연하러 오겠다고 약속했는데 이렇게 지켜져서 기분 좋고 설렌다"고 말했다.

김재중은 또 "개인적으로 팬미팅 때문에 혼자 베트남을 찾은 적이 있다. 그 때 많은 사랑과 열정을 느낄 수 있었다. 당시 베트남 모자 '논'을 선물 받았는데 써보기도 했다. 이번에도 즐거운 추억 많이 가져가겠다"고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JYJ는 이날 오후 8시(현지시간) 베트남 호치민시 꾸언쿠바이(Quan khu7) 경기장에서 정규 2집 아시아투어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JYJ, 베트남서 첫 콘서트 "약속 지켜 기쁘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