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7.30 재보선 D-9…여야, 수도권 총력전


새누리, 평택서 현장 최고위 vs 새정치, 수원서 '결의대회'

[윤미숙기자] 7.30 재보궐 선거 공식 선거운동 닷새째를 맞은 21일, 여야는 경기도 평택과 수원에서 각각 현장 최고위원회의를 연다. 격전지가 몰린 수도권에 연일 공을 들이는 모습이다.

새누리당 김무성 대표, 이완구 원내대표 등 지도부는 이날 오전 9시 평택 합정동에 위치한 유의동 후보 선거사무소에서 최고위원회의를 한 뒤 유 후보와 안중 5일장 순방, 급식봉사 등을 함께한다.

이어 김 대표 등은 충남 서산·태안으로 이동해 자당 김제식 후보 지원유세를 펼 계획이다.

새정치민주연합은 이날 오전 8시 30분 수원 영통구 경기중소기업청 옆 천막으로 설치한 '7.30 선거현장상황실'에서 상임최고위원회의를 개최한다.

이어 9시 '7.30 재보궐 선거 승리를 위한 대국민 호소대회'를 연다. 이 자리에는 김한길·안철수 공동대표와 박영선 원내대표, 김재윤 전략홍보본부장 등 당 지도부가 총출동할 예정이다.

이후 김한길 공동대표는 수원정(영통), 수원을(권선), 경기 김포 등 3곳에서, 안철수 공동대표는 경기 평택을 거쳐 서울 동작을에서 각각 지원유세를 편다. 박영선 원내대표는 대전 대덕, 수원을(권선) 등을 훑는다.

윤미숙기자 come2ms@inews24.com 사진 조성우기자 xconfind@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7.30 재보선 D-9…여야, 수도권 총력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