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마녀의연애' 엄정화, 떠나는 한재석에 꽃다발 선물


엄정화-한재석, 로맨틱한 이별

[이미영기자] tvN 월화드라마 '마녀의 연애'의 오랜 연인 엄정화-한재석이 로맨틱한 작별을 했다.

지난달 27일 방송된 '마녀의 연애' 12화에서 한재석(노시훈 역)은 엄정화(반지연 역)가 박서준(윤동하 역)에게 흔들리고 있다는 사실을 깨닫고 먼저 이별을 고해 눈길을 끌었다.

오랜 시간 함께 해 온 연인이었기에, 그 누구보다 서로를 잘 알고 배려해주는 엄정화-한재석의 성숙한 로맨스가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제대로 사로잡았다는 평이다.

특히 극 중에서 작별을 한 엄정화-한재석이 현실에서도 로맨틱한 작별 인사를 나눠 화제다. 한재석의 '마녀의 연애' 마지막 촬영 녹화가 있는 날, 눈물의 이별 장면을 마친 엄정화가 꽃다발을 깜짝 선물하며 뜨거운 포옹으로 인사를 나눈 것. 서로를 애정 어린 눈빛으로 바라보며 웃는 모습이 마치 진짜 오랜 시간을 알아온 사이처럼 다정해 더욱 시선을 사로잡았다.

현장 관계자는 "이들의 마지막 이별 장면 촬영에 감동한 것은 물론, 한재석은 엄정화의 깜짝 꽃다발 선물과 함께 스태프 모두에게 박수를 받았다"며 훈훈한 촬영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마녀의 연애' 제작진은 "배우 한재석을 만나 한층 더 완벽해진 노시훈은 마녀라 불리는 반지연 조차 무장해제 시켜버릴 정도로 생각이 깊은 멘토 같은 남자이자, 사진작품을 위해서는 아프리카, 전쟁 통을 마다치 않는 열정이 함께 있는 매력적인 캐릭터였다"며 "시작부터 마지막까지 애틋하고 성숙했던 반지연-노시훈의 로맨스가 '마녀의 연애'를 한층 더 풍성하게 만들어준 것 같다"고 밝혔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마녀의연애' 엄정화, 떠나는 한재석에 꽃다발 선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