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김유탁 애드미션 대표, 한국온라인광고협회 3대 회장 취임


20일 한국온라인광고협회 4회 정기총회에서 결정

[정미하기자] 김유탁 애드미션 대표가 한국온라인광고협회 3대 회장으로 취임했다.

한국온라인광고협회(이하 온광협)는 20일 열린 제4회 정기총회에서 김유탁 애드미션 대표가 제3대 회장으로 선임됐다고 발표했다.

김 대표는 온·오프라인 통합 캠페인 활성화에 주도적 역할을 수행해왔으며 KT 인터넷국장, 온광협 이사 등을 거쳐 현재 애드미션 대표를 역임하고 있다.

이날 총회에서는 2013년 협회의 사업 결과 및 결산, 2014년 사업계획 및 예산안에 대한 승인 절차가 진행됐다. 또한 최근 온라인광고 마케팅 트렌드를 소개하는 자리가 마련됐다.

2013년 온라인광고 시장규모 조사 결과 발표를 통해서는 온라인광고 시장의 현황을 파악과 향후 전망에 대해 다양한 의견이 개진됐다.

김 대표는 추진과제로 ▲이해 구성원 간의 상생협력 모델 구축 ▲온라인광고 시장 전반의 건전화를 기초로 한 시장질서 확립 및 재성장 모멘텀 마련을 위한 활동 강화 ▲국내 중소 광고 기업의 경쟁력 육성 및 이를 기반으로 한 해외 진출의 교두보 마련 등을 제시했다.

한편 온광협은 온라인광고의 신뢰 향상을 통한 건전한 온라인광고문화의 정착과 온라인광고산업의 지속 가능한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한국인터넷마케팅협회, 한국인터넷광고심의기구 및 한국인터넷기업협회 산하 인터넷매체협의회가 통합하여 출범한 단체이다.

정미하기자 lotus@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유탁 애드미션 대표, 한국온라인광고협회 3대 회장 취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