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나쁜 남자가 끌리는 이유'가 궁금하다면?


SK소프트뱅크, 소개팅하는 법 & 고백법 등 연애의 기술 컨설팅

올해 35세인 K씨는 10년 째 솔로이다. 크리스마스니 발렌타인데이니 힘겹게 견뎌왔지만, 정작 더 두려운 것은 벚꽃이 만발하는 봄이다. 겨울에는 추우니까 밖에 나가고 싶은 마음이 상대적으로 덜 해 외로움이 크지 않았지만, 따뜻한 봄에는 K씨 또한 좋아하는 사람과 손잡고 데이트를 하고 싶게 자극되기 때문이다.

K씨처럼 좋아하는 상대가 있어도 거절 당할까봐 고백도 못하고 끙끙 앓는 경우나 가까스로 용기 내어 고백했으나 거절 당해서 더 소침해 지는 악순환에 놓인 경우가 적지 않다. K씨는 자신의 무엇이 연애를 방해하는 지 도무지 알 수 없고, 길거리에 보면 자신보다 잘나보이지 않는 남자들도 여자친구가 있는 것을 보면 정말 답답한 노릇이다.

이런 가운데 SK소프트뱅크가 선보인 연애 기술 컨설팅 사이트가 주목 받고 있다. K씨처럼 결혼은커녕 연애의 시작조차 제대로 못하는 사람들을 위한 실전 연애기술 트레이닝, 연애 컨설턴팅 사이트 ‘마라스키노’(대표 박선국)가 그것이다.

마라스키노 측은 현재 결혼알선업체는 많지만 그곳에서는 이미 조건이 좋은 사람들끼리 연결만 시켜주는 서비스이고, 기존의 연애 컨설팅 업체들은 어마어마한 금액 요구하며 컨설팅을 해주고 있다고 지적하며 SK소프트뱅크는 누구나 쉽게 연애의 기술을 배울 수 있는 연애 기술 전문 컨설팅 서비스를 실시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현재 마라스키노에서는 전문 픽업아티스트가 △연애 초보자들이 이성에게 자신을 매력 있게 어필하는 방법 △자신을 이성에게 돋보이게 할 수 있는 방법 △고백하는 법 △ 소개팅성공법 등 이성에게 자신감 있게 대시하고 어필하며 자신만의 연애의 기술을 만들어 가는 것을 목표로 한 온라인 강의가 이뤄지고 있다.

실전 연애 컨설팅 서비스인 ‘마라스키노’ 개발사인 SK소프트뱅크 박선국 대표는 “국내 정서에 알맞고, 경제적인 비용으로 연애의 실전 노하우를 배울 수 있는 서비스를 개발하고 싶었다”라며 “마라스키노 사이트의 일부 서비스는 무료로 제공 중이며, 연애를 코칭 받고 싶어 하는 많은 싱글 남녀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마라스키노는 현재 PC버전(http://maraschino.co.kr)과 모바일 버전(http://m.maraschino.co.kr)의 2가지로 서비스 되고 있다.

/생활경제팀








alert

댓글 쓰기 제목 '나쁜 남자가 끌리는 이유'가 궁금하다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