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까페베네, 문화탐험대 3기 모집


[장유미기자] ◆ 까페베네, 글로벌 문화탐험대 3기 모집 카페베네가 오는 10월 31일까지 멤버십 고객들을 대상으로 '글로벌 문화탐험대 3기'를 모집한다.

지난 2011년부터 시작된 글로벌 문화탐험대는 해외 문화 탐방 지원 프로그램으로 1기 프랑스 & 벨기에, 2기 이탈리아 방문에 이어 올해는 미국 뉴욕으로 떠나게 된다.

지원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온라인 접수 고객들을 대상으로 1차 서류전형, 2차 면접을 거쳐 12월 4일 최종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 자격은 만 18세 이상의 카페베네 멤버십 고객으로 지원서에 글로벌 문화 탐험대를 지원하는 동기와 함께 뉴욕에서 경험하고 싶은 프로그램의 기획 내용을 포함해 접수하면 된다.

선발된 이들은 2014년 1월 13일부터 1월 18일까지 4박 6일간 카페베네 뉴욕 매장을 비롯한 곳곳을 탐방할 계획이며, 카페베네는 항공권과 숙박, 현지 활동비용 일체를 지원한다.

◆ 롯데마트 '해피 토이저러스 데이' 실시

이 행사는 추수감사절 다음날 하루 파격가 행사로 연중 최대 쇼핑 대목으로 꼽히는 미국의 '블랙 프라이데이'에서 착안한 완구 행사다.

롯데마트는 최근 경기 불황으로 소비가 침체된 것을 고려해 완구 행사 품목도 작년보다 50% 가량 확대해 준비했다.

이번 행사는 잠실점, 키즈부산점 등 26개 토이저러스 매장과 서울역점, 수지점 등 20개 토이박스 매장에서 진행된다.

◆ 드래곤힐스파, 추석 기간 스페셜 이벤트 진행

드래곤힐스파가 오는 18일부터 20일까지 추석 연휴 기간 동안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한다.

드래곤힐스파는 20만원 이상 결재 고객들에게 코믹뮤지컬 프리즌, 이슬람의 보물알사바 왕실컬렉션 관람권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 이 기간 동안 스파 입구에서는 12시부터 17시까지 입장객 전원이 윶놀이와 함께 송편을 그 자리에서 맛볼 수 있는 게임도 진행한다.

메인 행사날인 9월 19일에는 오후 2시30분부터 5시까지 환상의 마술쇼를 시작으로, 추석 노래자랑, 행운의 번호 추첨, 림보왕 선발대회, 제기차기 경진대회, 가족 빙고게임 등 추석 이벤트도 펼쳐진다.

◆ 보해 '매이 퀸 콘테스트' 개최

보해가 소비자 광고 모델 발탁을 위해 '매이(MAY) 퀸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지난 5월 출시 이후 2030 여성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플럼와인 '매이'의 소비자 광고 모델 선정을 위해 기획됐다.

3차에 걸쳐 펼쳐지는 이 콘테스트는 길거리 댄스 퍼포먼스와 다양한 경품 이벤트들이 함께 진행된다. 또 댄스 콘테스트에서 1등을 차지한 3명은 매이 퀸으로 선정돼 개그우먼 안영미, 강유미, 김미려와 함께 광고 모델로 활동하는 기회가 주어진다.

◆ 파스쿠찌, 가을 맞아 음료·케이크 2종 출시

신제품 음료 2종은 자색고구마 라떼와 초코차이 라떼로 자색고구마 라떼는 국내산 100% 자색고구마의 효능과 천연색을 그대로 담았다. 초코차이 라떼는 오리지널 차이에 달콤한 초콜릿의 향미가 더해진 티 라떼다.

파스쿠찌가 선보이는 디저트 케이크 중 데블스 초코케이크는 진한 초코와 크림치즈가 어우러져 라떼와 찰떡궁합이다. 치즈 티라미수 케이크는 마스카포네 치즈와 구움 치즈에 커피 향을 가미했다.

◆ 롯데리아, 제1기 서포터즈 모집

롯데리아가 오는 27일까지 일반인을 대상으로 '제1기 롯데리아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이번 서포터즈는 롯데리아, 엔제리너스커피, TGI프라이데이스, 크리스피 크림 도넛, 나뚜루 브랜드와 외식분야에 관심을 가진 고객 중 블로그나 SNS를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서포터즈에 선정되면 오는 10월부터 연말까지 약 3개월간 소정의 활동비를 지급받고 개인 및 팀별 미션활동을 수행하게 된다. 5인 1팀의 광고 영상 제작, 온라인 포스팅 등의 미션이 주어지며 프로모션 참석 기회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받는다.

접수방법은 공식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관련 게시판에서 지원 양식을 다운받아 작성 후 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30일이며 자세한 내용은 롯데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까페베네, 문화탐험대 3기 모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