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넥슨-파티게임즈-넥스트플로어 모바일게임 업무제휴


카카오 게임 등 모바일 크로스 프로모션 진행

[이부연기자] 넥슨(대표 서민)은 5일 본사에서 모바일 게임업체 파티게임즈(대표 이대형), 넥스트플로어(대표 김민규)와 모바일게임 사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으로 3사는 카카오 게임을 포함한 모바일게임 서비스 노하우를 공유하고, 인기 게임 간 크로스 프로모션과 공동 프로젝트 기획 등 다양한 제휴 사업을 통해 이용자풀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첫 시도로 넥슨과 파티게임즈는 각각 '판타지러너즈'와 '해피스트릿'를 다운받고 일정 조건을 달성한 이용자에게 3만 원 상당의 아이템을 교차 제공하는 공동 이벤트를 이달 25일까지 진행한다.

넥슨 조동현 신사업본부장은 "모바일게임 시장에서 개발력을 인정받고 있는 파티게임즈, 넥스트플로어와 손잡고 양질의 콘텐츠를 보다 많은 이용자들에게 제공할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공동 프로모션을 포함한 포괄적인 협력을 통해 시너지를 극대화시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대형 파티게임즈 대표는 "점점 치열해지는 시장 환경에서 각 사의 경쟁력을 앞세워 가시적인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협력해 나갈 계획"이라면서 "다른 모바일 게임회사도 함께 할 수 있는 기회가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민규 넥스트플로어 대표는 "좀 더 많은 이용자들에게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니 관심과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이부연기자 bo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넥슨-파티게임즈-넥스트플로어 모바일게임 업무제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