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IFA]LG전자, '벽걸이 올레드TV' 공개


모던한 프레임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운 액자 연상

[박웅서기자] LG전자가 IFA 전시회에서 최고의 화질에 예술적 감성을 더한 올레드 TV를 선보인다.

2일 LG전자(대표 구본준)는 오는 6일부터 독일 베를린에서 열리는 'IFA 2013'에서 벽걸이 올레드 TV인 '갤러리 올레드(OLED) TV'(모델명 55EA8800)를 전시한다고 발표했다.

이 제품은 모던한 디자인의 프레임으로 디스플레이를 감싸 고급스러운 액자 느낌을 구현했다. 특히 프레임과 디스플레이 사이 여백 부분에 내장된 2.2채널 전면지향 '캔버스 스피커'는 깊고 풍부하면서도 명료한 음향을 제공한다.

갤러리 올레드 TV를 일반 액자처럼 활용할 수도 있다. TV를 시청하지 않을 때 '갤러리 모드'로 설정하면 ▲아를의 침실(빈센트 반 고흐) ▲물랭 드라 갈레트(오귀스트 르누아르) ▲아레아레아(폴 고갱) 등과 같은 명화를 감상할 수 있다. 물론 직접 찍은 사진을 TV에 저장해 보는 것도 가능하다.

LG전자 TV 사업부장 이인규 상무는 "LG 올레드 TV의 본질적 가치인 '궁극의 화질'에 예술적 영감을 입혔다"며 "명작 디자인의 올레드 TV로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올레드TV=LG' 공식을 다시금 각인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LG 갤러리 올레드 TV는 RGB 픽셀에 W(화이트) 픽셀을 추가한 4컬러 픽셀을 적용한 WRGB 기술을 기반으로 최상의 화질을 구현한다. ▲자체발광 소자를 통해 구현한 무한대의 명암비 ▲넓은 시야각 ▲잔상 없는 빠른 응답속도가 장점이다.

박웅서기자 cloudpark@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IFA]LG전자, '벽걸이 올레드TV'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