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넥슨 컴퍼니 직원들, 자전거로 560km 국토종단 도전


완주 후 원정대원 이름으로 푸르메재단에 기부 예정

[이부연기자] 넥슨코리아는 28일 '넥슨 자전거 국토종단 원정대'가 오는 9월 24일부터 27일까지 3박4일 일정으로 자전거 국토종단 대장정에 도전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원정대는 넥슨코리아, 게임하이, 네오플 등 넥슨 컴퍼니 직원들을 대상으로 도전 희망자를 모집, 체력테스트 등 사전 심사를 거쳐 24명이 최종 선발됐다.

이번 프로젝트는 넥슨 컴퍼니 구성원들이 일상과 업무를 잠시 벗어나 자전거 국토종단이라는 공동의 목표에 도전하는 기회를 제공하고, 이를 통해 성취욕과 팀워크를 증진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원정대는 9월 24일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넥슨커뮤니케이션즈에서 출정식을 갖고 자전거 도로를 따라 이동, 문경새재와 충주 탄금대, 팔당대교를 거쳐 27일 경기도 성남시 판교테크노밸리에 건립 중인 넥슨 신사옥까지 약 560km를 달린다. 지난 8월 초 강도 높은 체력테스트를 거쳐 선발된 원정대는 3박4일간의 강행군에 대비해 전문 트레이너의 지도 아래 단체 장거리 라이딩 훈련을 소화하고 있다.

자전거 국토종단 완주를 응원하기 위해 뜻 깊은 기부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된다. 넥슨 컴퍼니는 회사 차원의 기금을 조성해 완주한 원정대원 이름으로 푸르메재단(이사장 김성수, 대표 강지원)의 푸르메어린이재활병원(가칭) 건립 기금으로 기부할 예정이다.

서민 넥슨 대표는 "이번 원정대는 바쁜 일상을 잠시 벗어나 동료들과 함께 땀 흘리고 호흡을 맞추면서 도전과 열정의 기운을 북돋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24명의 원정대원들이 부상 없이 무사히 완주하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한편 넥슨 컴퍼니는 직원들의 도전정신과 창의성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지난 해 11월 10명의 원정대를 구성해 네팔 히말라야 안나푸르나 트레킹에 나선 바 있다. 뿐만 아니라 문화 예술 체험활동으로 창의적 사고를 함양할 수 있는 '넥슨 포럼'에서 재즈 연주 및 회화, 그림책 만들기, 사진 등 다양한 커리큘럼을 운영하고 있다.

이부연기자 bo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넥슨 컴퍼니 직원들, 자전거로 560km 국토종단 도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