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메이플, 더 강해진 겨울방학 업데이트가 온다


아이템 개편, 신규 직업 등 네번에 걸쳐 추가

[허준기자] 인기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의 겨울방학 시즌 업데이트가 공개됐다. 넥슨코리아는 4일 메이플스토리 겨울방학 대규모 업데이트 계획을 마이크로 사이트를 통해 발표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오는 6일 1차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크게 네번에 걸쳐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겨울 업데이트에는 다양한 신규 월드와 캐릭터, 모드 등 게임 내 새로운 재미요소들이 대거 추가될 예정이다.

6일 '언리미티드' 업데이트를 통해 초보 이용자들도 최고급 장비 아이템들을 손쉽게 획득할 수 있게 된다. 아이템 획득률이 최대 10배까지 상향되는 등 파격적인 아이템 개편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이용자들은 '메르세데스', '에반', '루미너스' 등 한시적으로 생성 가능했던 직업들을 포함 메이플스토리의 모든 캐릭터를 생성할 수 있다.

오는 20일에는 신규 캐릭터 '데몬어벤져'가 1월3일에는 '제논'이 도입될 예정이다. 이어 1월17일에는 신규 콘텐츠 '몬스터 라이프''가 추가된다.

메이플스토리 개발을 총괄하는 넥슨코리아 오한별 프로듀서는 "긴 시간 동안 많은 게이머분들께서 보내준 큰 사랑에 조금이라도 보답하고자 올 겨울 업데이트에 개발팀 모두가 혼신의 노력을 아끼지 않았다"며 "공개된 네번의 업데이트 외에도 깜짝 놀랄만한 업데이트도 따로 준비했다"고 말했다.

허준기자 jjoony@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메이플, 더 강해진 겨울방학 업데이트가 온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