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CJ E&M "'인터레스트.미'로 관심사 공유하세요"


큐레이션 서비스 '인터레스트.미' 론칭

[민혜정기자] 오프라인의 인연이 온라인에서 유지 및 발전되는 'SNS'시대를 넘어 이용자들끼리 관심사를 공유하고 네트워크를 형성하는 'INS'(Interest Network Service) 시대가 열리고 있다.

CJ E&M (대표 김성수) 온라인사업본부는 관심사를 공유하는'인터레스트.미'(www.interest.me)의 베타 버전을 론칭한다고 9일 발표했다.

'인터레스트.미'는 흥미 있는 정보만을 선별해 보여주는 콘텐츠 큐레이션 서비스다.

이용자들이 ▲영화 ▲TV ▲음악 ▲패션 ▲레시피 ▲뷰티 ▲여행 ▲키즈 ▲유머 등 30여 종의 카테고리 중 본인이 관심 있는 분야를 선택하면 본인의 관심사에 따라 큐레이션된 콘텐츠들을 한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이용자들은 웹 서핑 중 흥미 있는 이미지, 동영상, 음악 파일 등의 콘텐츠를 '인터레스트.미'로 직접 스크랩해 관심 목록을 정리하고, 흥미가 같은 다른 이용자와 공유할 수 있다.

'interesting(인터레스팅)' 버튼을 웹브라우저의 즐겨찾기에 추가한 뒤 마음에 드는 콘텐츠를 발견했을 때 'interesting' 버튼만 클릭하면 쉽게 스크랩할 수 있다.

'인터레스트.미'는 앞으로 CJ E&M의 최상위 도메인 역할도 수행하게 된다. CJ E&M은 방송 부문을 시작으로 향후 전 사업부문의 도메인을 'xxx.interest.me'형식으로 변경할 예정이다.

예를 들어 채널 tvN의 도메인은 'tvN.interest.me'로, 프로그램 겟잇뷰티는 'Getitbeauty.interest.me'가 된다.

CJ E&M 온라인사업본부 신병휘 본부장은 "'인터레스트.미'가 트렌드를 선도하고 이용자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민혜정기자 hye555@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CJ E&M "'인터레스트.미'로 관심사 공유하세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