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김혜수 동생 김동현·김동희, '이글이글' 동반 출연


배우 김혜수의 친동생인 김동현·김동희 형제가 SBS 플러스가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골프 시트콤 '이글이글'에 공동 출연한다.

'이글이글'은 일상 속 이야기들을 골프장이라는 공간 속 좌충우돌 캐릭터들을 통해 유쾌하게 풀어나갈 국내 최초의 골프 시트콤이다.

김동현·김동희 형제는 '이글이글'에서 각각 소위 못 나가는 골프장 강사와 잘 나가는 골프장 강사로 출연해 서로 다른 캐릭터로 선보이며,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또 이한위와 이원종은 처남, 매제 사이로 출연해 집 안팎에서 톰과 제리처럼 늘 부닥치며 신경전을 펼치는 좌충우돌 코믹 연기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이밖에 '이글이글'에는 영화 '핸드폰', '부산' 등으로 급부상 중인 이세나, 청순글래머로 각광받는 강예빈, 미스코리아 출신 김예분과 영화배우 전병철, 최낙희 등 다양한 캐릭터들이 총 출동해 웃음을 선사한다.

13일 '이글이글' 제작진은 "국내에서 처음으로 시도되는 골프 시트콤 '이글이글'은 유쾌, 상쾌, 통쾌한 웃음을 선사할 뿐만 아니라 현 프로골퍼들과 인기 연예인들의 카메오 출연으로 기존 시트콤과는 차별화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좌충우돌 요절복통 국내 최초 골프 시트콤 '이글이글'의 1,2회는 오는 13일 금요일 밤 10시 30분에 SBS PLUS 에서 첫 방영된다.

조이뉴스24 정은미기자 indiun@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혜수 동생 김동현·김동희, '이글이글' 동반 출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