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한국MS, 통합 DB플랫폼 'SQL 서버 2008 R2' 출시


데이터 센터부터 클라우드까지 통합관리

한국마이크로소프트(대표 김 제임스 우, 이하 한국MS)는 데이터 분석 및 관리 기능을 제공하는 DBMS(Database Management System) 제품 'SQL 서버 2008 R2'를 출시했다고 5일 발표했다.

SQL 서버 2008 R2는 데이터 센터부터 클라우드까지 아우르는 통합 데이터 플랫폼으로 여러 대의 서버를 쉽게 관리할 수 있게 하는 멀티 서버 관리 기능, IT 관리자 및 개발자의 업무 효율성을 높여 주는 데이터 관리 및 개발 기능 등을 제공한다.

SQL 서버 2008 R2는 통해 데이터센터의 다양한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고 더욱 향상된 보안 및 관리 성능을 지원한다.

SQL 서버 2008 R2에서 추가된 에디션은 '데이터센터(Datacenter)', '패러렐 데이터 웨어하우스(Parallel Data Warehouse)'이며 HP와 함께 제공하는 '패스트 트랙(Fast Track)'도 새롭게 출시됐다.

6월 출시 예정인 MS 오피스 2010과 연계, BI 기능도 강화시켰다.

한국MS 서버 사업부 송규철 상무는 "지난 2008년에 SQL 서버 2008이 출시된 이후로 삼성전자, SK커뮤니케이션즈 등 대형 고객사들의 SQL 서버 제품 채택이 확대되고 있다"며 "한국MS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계기로 엔터프라이즈 시장을 보다 세분화해 최적화된 시나리오를 제공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정명화기자 som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국MS, 통합 DB플랫폼 'SQL 서버 2008 R2'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