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기업의 '소셜미디어 소통법' 논의


에델만, '2010 코리아 소셜미디어 서밋' 개최

PR컨설팅사 에델만코리아(찰스 란케스터 북아시아 사장)는 오는 19일 국내외 소셜미디어 전문가들이 강연하는 '2010 코리아 소셜미디어 서밋'을 서울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개최한다.

이번 '2010 코리아 소셜미디어 서밋'에서는 '소셜미디어의 미래: 소통을 통한 기업의 관계형성'을 주제로, 소셜미디어로 인해 변화되는 커뮤니케이션 속에서 기업들이 어떻게 대응하고 성공할 수 있는지 토론이 진행된다.

강연자로는 월스트리트저널, 포브스 등이 선정한 '반드시 구독해야 하는 블로그의 저자'인 스티브 루벨 에델만 뉴욕 본사 부사장, 헬스분야 파워블로거로 활동중인 양광모 헬스로그 대표, 주부 블로거 문성실, 국내 소셜미디어 전문가 이중대 소셜링크 대표, 최인수 엠브레인 CEO, 조주환 KT 코퍼레이트 센터 인터넷전략 담당 과장 등이 나선다.

에델만 북아시아 찰스 란케스터 사장은 "소셜미디어의 전략적인 도입을 고민하고 있는 기업들을 위해 이번 서밋을 주최했다"며 "국내외 유명 소셜미디어 전문가들의 발표 및 조언을 통해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전략 수립에 도움이 되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2010 코리아 소셜미디어 서밋은 영어와 한국어로 진행되며, 오는 17일까지 신청 가능하다. 행사 등록은 www.onoffmix.com/e/edelmankorea/1408을 통해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RSVP.Korea@edelman.com (전화: 02-2022-8209/8271)로 문의하면 된다.

임혜정기자 heather@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기업의 '소셜미디어 소통법' 논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