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AVG, 무료보안SW 'AVG 프리 8.5' 한글버전 출시


AVG 테크놀로지스(www.avgkorea.com)는 8일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 보안 소프트웨어(SW)인 'AVG 프리 8.5'의 한국어 버전을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AVG 테크놀로지스는 영국 보안 솔루션 분야 시장 점유율 1위 업체로, 인터넷 사용자를 위협하는 악성 바이러스를 실시간으로 검사·치료하는 무료SW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AVG 프리 8.5는 안티 바이러스, 안티 스파이웨어, 링크스캐너 기능을 비롯, 컴퓨터에 악성코드가 설치되는 드라이브 바이 다운로드(drive-by-download) 공격을 자동으로 차단하는 기능을 탑재했다.

또 윈도 2000, XP, 비스타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개인용과 비상업용 컴퓨터에 한해 무료다.

한국어 버전은 AVG 한글 웹페이(www.avgkorea.com/avg-anti-virus-free.html)에서 내려받을 수 있다.

AVG 테크놀로지스의 최고기술책임자(CTO)인 카렐 오블루크는 "한국은 80%에 달하는 전세계 최고의 초고속 인테넷 보급율을 자랑한다"면서 "무료 보안 SW 제공을 통해 한국의 안전한 인터넷 환경을 지속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서소정기자 ssj6@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AVG, 무료보안SW 'AVG 프리 8.5' 한글버전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