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KT-현대차, 유무선 가입자에 현대차 할인


KT(회장 이석채)와 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가 27일 서울 잠실 롯데월드호텔에서 'KT그룹-현대자동차 공동마케팅 협정 제휴식'을 개최하고 공동 마케팅을 펼친다고 발표했다.

양사는 제휴를 통해 오는 6월 1일부터 2011년 5월까지(출고일 기준) 2년 동안 KT의 '쿡인터넷+쿡TV' 신규 가입고객과 '쇼 현대차 요금제' 가입자가 현대자동차 구매 시 차 구매 가격을 할인받을 수 있도록 했다.

KT는 자사 유무선 상품을 동시에 가입할 경우, 최대 100만원의 자동차 구매 비용을 할인 받을 수 있고 기존의 현대차 기본할인 조건과 중복 적용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KT 관계자는 "쿡과 쇼의 유무선 결합을 통한 고객 혜택 증대뿐만 아니라, 전국 쇼매장과 현대자동차 영업점의 이종간 유통 제휴라는 상징"이라고 말했다.

한편 제휴 기념으로 6월 한 달 동안 '쿡인터넷+쿡TV'와 '쇼 현대차 요금제'에 가입한 고객이 현대자동차를 100만원 할인 받아 구매할 경우 총 100명에게 여행상품권(10명), 주유상품권(30명)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현대자동차 홈페이지(www.hyundai.com), 쿡 홈페이지(www.qook.co.kr), 쇼 홈페이지 (www.show.co.kr), KT통합콜센터(1588-5640)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수연기자 redatom@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KT-현대차, 유무선 가입자에 현대차 할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